schedule
벤피카::

부폰과 즐라탄

MacCa 2006.02.04 01:47 조회 2,730
최근 <아스>에서 Buon giorno라는 제목으로 이탈리아 언론의 레알 관련 루머를 보도하고 있습니다. (잉글랜드 언론의 루머는 English breakfast라고 보도함)

그런데 오늘 뜬 기사를 보니 부폰이 재계약을 위해서 레알 마드리드를 이용했다는군요. 예전에 카시야스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탈리아 언론 쪽에서 부폰 영입설을 흘리며 레알이 한참 욕먹었었죠. 카시야스 있는데 부폰을 왜 영입하냐. 카시야스 맨유주고 부폰 데려올 생각이냐;; 페레스 미쳤냐 등등..

그리고 요새 즐라탄 루머가 한참 유행인데 개인적으로는 이것도 즐라탄이 유벤투스와의 재계약 협상을 유리하게 만들기 위해 에이전트가 농간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지난 5월에도 즐라탄 에이전트가 "레알의 오퍼 받았다"고 말했는데 레알이 바로 부인, 이번에도 에이전트가 똑같은 말 했다가 레알이 바로 부인했습니다. 그리고 즐라탄이 유베와 재계약 협상을 해오고 있는 상황인 것두 들어맞구요.

이런 것을 보면 물론 즐라탄이 레알에 올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으나, 개인적으로는 재계약 협상때문에 레알을 이용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요번에도 카싸노 영입하고 뭐 레알이 카싸노를 주네 마네 즐라탄을 영입 하네 마네 하면서 많이 욕을 먹고 있는데, 언론 보도를 다 믿을 수도 없는 일이고 일방적으로 욕먹는 레알보면 참 씁쓸하네요..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1

arrow_upward 응?아스날소속 로렌선수 부상으로 시즌아웃 arrow_downward 아이마르 키가 17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