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아.. 델보스케하고

RMTC2006 2006.01.12 10:41 조회 2,598
델 보스케, 마드리드로의 컴백 부인.

MADRID, Spain (AP)

전 레알 마드리드 코치, 비센테 델 보스케 감독이 현재의 경영진이 있는한 마드리드로 돌아오지 않을것이라 말했다.

마드리드는 델 보스케 감독이 29번째의 라리가 챔피언 타이틀을 딴 바로 그 다음날 경질된 2003년부터 한차례도 트로피를 들어올리질 못하고 있다.  최근 소문에 의하면 플로렌티노 페레즈 회장에 그에게 돌아오기를 오퍼할 것이란 얘기가 있다.

"삶에서라면, "절대적"이란것은 없기 마련이지이요.  하지만 현재의 상태로선 불가능 입니다.  다른 문제도 있지만, 마드리드의 경영진 때문이지요" 라며 온다 쎄로 라디오 방송에서 델 보스케가 말했다.

35년 동안을 플레이어로서, 그리고 코치로서 마드리드와 함께하며 3년 반 동안 두번의 챔피언스 리그 우승과 두번의 라리가 타이틀을 일궈낸 델 보스케는, 그와 페레즈 회장과의 서로의 관계는 "싸늘하다"라고 했다.

"참 이상한 점이라면, 마드리드 서포터들은 제게 따뜻하게 대해주지만, 저 위쪽 (경영진)은 그 반대로 차갑습니다.  생각해 보면, 그렇게 절 차갑게 대하는 것 자체가 불가능 하게 느껴질 정도였지만, 그런게 인생이란 것이겠지요." 라고 델 보스케는 말했다.

델 보스케는 또한 마드리드가 자신의 경질 이후, 5명의 코치를 데리고 오면서 상황을 더욱 악화시켰다고 말했다.

"코치를 그렇게 많이 바꾸는 것은 클럽에게 힘든 일입니다.  코치를 믿지 못하게 되는것을 느길수 있게 되지요.  코치의 약점들이 드러나면 그것을 조명하고, 곧 그것이 비난의 대상이 됩니다"라고 언급했다.

마드리드는 현재 18라운드에서 선두 FC 바르셀로나에 승점 13점을 뒤지고 있는 상황.  델 보스케는 자신의 전 클럽이 이번시즌의 라리가 타이틀을 움켜쥐는 것은 "매우 어렵다"라고 얘기했으며, 마드리드는 반드시 4위권 내로 시즌을 끝내는 것에 전념해야 할것이라고 말했다.

"마드리드는 만약 내년 시즌에도 챔프리그에 나가고 싶다면 조심해야 할 것"이라고 델 보스케는 말했다.

푸투의 리키님글입니다..

무슨 델보스케하고 페레즈하고 사이가안좋나요?

성적좋은감독을 짜른것부터 시작해서--
format_list_bulleted

댓글 9

arrow_upward 그라베센이어쩌다가- arrow_downward 그라베센의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