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마요르카전 후기

MacCa 2005.01.24 07:58 조회 7,487
끈적 끈적한 플레이가 되살아나 다행입니다. 시종일관 경기를 주도하다가 마요르카에 어이없이 골을 내주고 80분이 가까워지도록 추가골이 안들어가 답답하긴 했지만 결국 3-1로 이겼고 오랜만에 괜찮은 경기력을 보여준 것 같네요. 전체적으로 다 잘했습니다. 하지만 전체적인 패스가 약간만 더 정확했더라도 더 이른 시간에 경기를 결정지을 수 있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그 많은 프리킥 찬스에서 단 한 골을 넣지 못한것도 좀 아쉬웠구요.

다이아몬드
훈련대로 피구가 메디아푼타, 지단과 베컴이 좌우, 그라베센이 최후방에 위치하는 다이아몬드형 미드필드 라인이 구성되었습니다. 공격시에는 그라베센이 화면에 안나올정도로 수비수와 가까이 위치했었습니다. 때문에 역습을 빠르게 차단하지 못하는 약점이 생겼는데 베컴이 스피드로 어느정도 잘 상쇄하지 않았나 싶네요.

이케르 카시야스
오른쪽 아크부분에서 캄파노에게 프리킥 골을 허용했는데 카시야스가 벽을 조금 더 잘세웠더라면 충분히 실점은 벗어났을거라고 생각됩니다. 캄파노가 잘차기도 했지만 조금 방심한 것 같네요. 일본 투어때도 방심하다가 벽잘못세워서 실점한 적이 있는데 약간의 기복에 의한 문제만 조금 보완했으면 좋겠네요. 하도 막을 일이 없어서 그런건가ㅎㅎ

데뷔전을 치룬 율리아노는 경고 누적으로 퇴장당했고;;; 옥후보는 그다지 좋은 서포트를 못받고 일본인답게 닌자 플레이였구요. 다음 경기는 누만시아 원정이네요. 천수기달려라ㅋㅋ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2

arrow_upward 라리가 순위 arrow_downward 우고 산체스와 부드라게뇨의 백넘버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