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발렌시아전 호빙요 대단하더군요...

CL.10th.Win 2005.10.25 00:13 조회 3,128
생방으로 못봐서 조금전에 경기를 다 봤는데..
일단 심판문제를 떠나서 발렌시아가 굉장히 잘했네요 이길 자격이 있었다고 봅니다.
2년마다 우승하는 징크스를 이번시즌에도 이어가려는지.. 무섭네요 발렌시아..
비센테 아이마르 비야 이 삼각편대의 포스는 진짜 ;; 앙굴로는... 좀 그랬구요
뭣보다 모레티-카네이라 라인이 진짜로 깼는데 아우렐리우-미구엘 라인 제대로 발동되면..이건 뭐..
바라하 알벨다도 중앙에서 장난이 아니었고.. 내용적인 측면에서도 밀렸다고 해도 과언은 아닐듯합니다.

뭐 이런 자잘한 경기평을 말하려는게 아니라 호빙요...에 대해서 간략히 말하자면
데뷔전에 센세이셔널한 활약을 보이고 바로 주전급 소리를 듣던 빙요가
그이후 챔스나 리그에서 팀과 리그에 적응하지 못한채 부진한 모습을 보이며
현지에서도 꽤나 비판을 받았다고 알고 있습니다... 사줄이나 이런곳에서도 꽤 까이더군요; 거품이라고..
하지만 지난 로젠보리 전에 괜찮은 모습으로 나은 모습을 보이더니
발렌시아전에 물론 좀 고립이 되고 혼자 플레이하는 양상이 강했지만..
수비들을 완벽하게 유린하고 농락하는 숱한 장면들은 정말 감탄사가 절로 나오더군요..

발렌시아 애들이 어떻게든 막아보려고 이리저리 아둥바둥 됐지만 그냥 추풍낙엽처럼 우수수..
후반 75분경이었나 환상적인 발놀림으로 4명인가 재끼고 크로스 올리는 장면은 진짜..햐..
물론 아직 좀 더 배울점도 있고 팀에 녹아드는 플레이가 요구되는 바지만...
정말 이런 포스를 지속적으로 보여준다면 주전기용도 충분히 고려해볼사항인듯 합니다..
펠레의 재림이란 그 명성을 이어가 메씨나 루니에게 뒤지지 않는 포스를 선사해주길!!
format_list_bulleted

댓글 8

arrow_upward 역시 레알 미드필더들의 단점 스피드 ㅜㅜ arrow_downward 마르셀링요는 뮌헨에서 뛰고싶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