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사무엘&히딩크

No.9 Ronaldo 2005.08.24 20:26 조회 3,487
<사무엘:난 결백해>

인터밀란 수비수 사무엘은  지난주 벌어진 이탈리아 수퍼컵 유벤투스전에서 침을 뱉는 사건으로 Lega Calcio Disciplinary Commission에 의해 3경기 출장 금지를 통보받은 후에 그는 결백하다고 항의했습니다.

비디오 증거를 보고, 월요일에 있는 Lega Calcio는 그가 첫번째 추가시간 기간 동안 유벤투스 미드필더 네드베드에게 침을 뱉는 것처럼 보인것에 그를 벌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사무엘이 침을 뱉었다는 것을 인정했지만, 그는 그것이 네드베드를 향해 뱉었다는 것을 부인했습니다.

나는 이것이 조작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나는 그라운드에 뱉었기 때문입니다.
이 아르헨티나 선수는 클럽 오피셜 웹사이트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내 인생에서 상대방 선수에게 침을 뱉은적은 없습니다.

우리는 그 순간에 이야기하고 있었고 나는 확실히 네드베드에게 침을 뱉지 않았습니다.

나는 당신이 또한 그 리플레이로부터 이것을 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내가 축구를 하고 있는 동안 이런 행동을 해본적이 없습니다.

인터 밀란은 이 결정에 대해 어필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는 "그 호소의 결과가 호의적이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KONE를 잡아서 행복한 히딩크>

아인트호벤 감독 히딩크는 마침내 로다 JC의 스트라이커 Arouna Kone와의 서명을 완료한 후에 기뻐했습니다.

이 21살의 선수는 화요일 저녁에 필립스 스타디움에 왔습니다. 한 시즌 동안 아인트호벤으로 임대될 것입니다.

이 아이보리 코스트 국가대표 선수를 내년 여름에 살 수 있다는 옵션과 함께  네덜란드 챔피언은 1m를 지불합니다.

히딩크는 "나는 그가 이런 선택을 해서 매우 행복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옛날부터 관심을 가지고 그를 여기로 데려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그는 10번 셔츠를 받았습니다.

"나는 너무나도 기쁩니다."

"아인트호벤은 나에게는 매우 환상적인 클럽입니다."

"네덜란드의 모든 클럽중에서, 아인트호벤은 나에게는 최고의 클럽입니다."

From sportinglife
format_list_bulleted

댓글 5

arrow_upward 맨유 챔스여 arrow_downward 안녕하세요,가입인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