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뉴스 : 룩셈부르고> 모리는 어떻게 되는건지.......

Morientes 2005.01.06 23:26 조회 9,657
네이버 뉴스에서 퍼온건데... 모리 어떻게 되는건지... 쩝
===================================================

&lt;유럽리그&gt; 레알 룩셈부르고 '모리엔테스 못 보내'
[iMBCsports 2005-01-06 17:20:00]

'비운의 골잡이' 페르난도 모리엔테스(28)의 잉글랜드행이 또 다른 난관에 부딪혔다.

레알 마드리드의 새로운 사령탑 완더리 룩셈부르고 감독은 6일(한국시간) '스카이스포츠'를 통해 "리버풀은 레알의 라이벌 팀이다. 모리엔테스를 리버풀로 이적시킨다는 것은 적을 돕는 꼴"이라며 모리엔테스의 리버풀행에 강하게 반대하고 나섰다.

이어 룩셈부르고 감독은 "모리엔테스와 대화를 나누겠다. 그가 무슨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 알고 싶다"며 "이후 구단은 그의 이적에 대해 최종결정을 내리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모리엔테스는 지난 03~04 유럽축구연맹(UEFA)챔피언스리그 득점왕이자 스페인 국가대표 간판 골잡이. 지난 시즌 AS 모나코서 인상적인 활약을 펼친 뒤 이번 시즌 원소속팀 레알 마드리드로 복귀하며 강한 의욕을 불태웠다. 하지만 모리엔테스는 레알 마드리드서 라울 곤잘레스, 호나우두, 마이클 오웬에게 밀리며 4번째 공격옵션으로 전락한 상황이다.

이에 모리엔테스는 소속팀에 리버풀 이적을 강하게 요구했고 양 구단 사이에 이적료를 둘러싼 협상이 오가고 있는 상태였다. 하지만 이번에 뜻하지 않은 신임 감독의 반대에 부딪히고 만 것.

모리엔테스가 겨울 이적시장서 거듭되는 난관을 이겨내고 그토록 원하는 잉글랜드행 비행기표를 손에 넣게 될지, 아니면 레알 마드리드에 남아 찬밥신세를 감내하게 될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지석 기자 jslee@imbcsports.com




기사제공 :
출력하기&nbsp;&nbsp; 메일로 보내기&nbsp;&nbsp;&nbsp;&nbsp;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0

arrow_upward FM 04/05 시즌중... 발락 영입 했어여 ㅋㅋ arrow_downward 리빌딩의 절실함을 갑자기 느끼게 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