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엘 우선 라싱전을 생각하고 그 다음이 발렌시아이다.
이번 주말에 중요한 시합이 있습니다만
매우 중요합니다.만약 바르셀로나가 발렌시아에게 승리를 거두면 리가 제패는 터무니없고 곤란해 질것입니다. 하지만 그것과 같이 우리들은 최근에 라로쿠냐의 어웨이전에서 데포르티보를 상대로 승리를 거둔 라싱 산탄데르를 이기기에 전념해야 합니다.
일요일에는 여러분은 발렌시아 팀의 서포터가 되겠죠?
그럴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우선 우리들의 경기를 생각하고 승리를 거두지 않으면 안됩니다.라싱 산탄데르는 저희들에게 도전해 올테니까요.
만약 바르셀로나가 패배를 한다면 리가의 타이틀은 보다 가까워지겠죠?
우리들에게는 그들이 패배를 하는것이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우승에 힘들기 때문입니다.1경기 1경기 확실히 임해 우리들의 경기에 전념해야 합니다.그 다음이 바르셀로나이구요.
파본을 어떻게 보고 있나요?
파본은 매우 좋은 플레이를 하고 있습니다. 완전히 팀의 변경에 대해 잘하고 있습니다. 파본은 플레이를 잘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출장의 결단은 저에게 있는 것이 아니라 감독이 하는 것입니다.
매주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의 발언이 주고 받고 있습니다만
이런 발언은 분위기를 북돋습니다. 매주말 같은 이야기 들이 말해지고 그리고 매주 행해지는 게임이기도 하고
룩셈부르고 감독이 취임한 이래 팀이 쭉 개선되었습니다만
그가 취임한 이래 멋진 경기를 연달아 했습니다. 그리고 팀은 다시 좋아졌습니다.
그리고 브레시아의 수비수 마르티네즈의 영입설이 나오고 있는데 사키가 인테르-브레시아 경기에서 마르티네즈의 플레이를 보려고 이탈리아에 간다고 합니다. 마르티네즈는 79년생에 국적은 코스타리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