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체라를 영입하기 위해 경쟁중인 레알,맨유

니나모 2007.09.11 22:41 조회 2,154
레알마드리드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올해로 12살이된 산토스소속의 슈퍼키드 장 카를로스 체라를
영입하기 위해 경쟁중이라고 합니다.

지난주에 체라의 아버지인 Celso는 산토스의 회장인 Marcelo Teixeira를 만나 그의 아들을 스페인으로 데려가려고 한다는 뜻을 전달했다고 하네요.레알마드리드의 오퍼와는 별개로 체라는 산토스 U-13을 맡고 있는 Alberto Vieira의 지도 하에 있는걸 좋아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체라를 붙잡기 위해 Teixeira는 Vieira를 U-13의 감독에서 빼기로 결정했고 체라가 산토스에 머물게 하기 위해 그 가족들을 설득시키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하네요.

레알마드리드의 오퍼와 더불어 Celso Chera는 맨체스터유나이티드도 이미 장카를로스체라를 영입하기 위해 접근했다는 것을 인터뷰를 통해 밝혔다고 합니다.
-Tribalfootball-
의역,오역 다수

요새 레알유스들에 대한 얘기가 많이 나오고 있지만 현보드진같은 경우 유스정책에도 신경을 많이 쓰고는 있습니다.실제 이번 여름에도 몇명의 선수들이 영입되서 현재 카스티야에서 뛰고 있기도 하고 유스영입에 관련된 루머가 많이 나오기도 했었죠.어쨌든 얘도 꼭 좀 데려왔으면 좋겠군요.ㅋ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3

arrow_upward 아쉽게도 세상을 떠나신... 이안 포터필드 전 부산 감독! arrow_downward 레알체력코치 라울 10년은 더 뛸수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