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리버 플라테의 '크랙'을 주시하는 레알.

니나모 2007.09.07 20:45 조회 2,108
레알마드리드가 겨울이적시장때 리버플라테의 페르난데스 아우구스토를 영입하기 위해
오퍼를 할수도 있다고 합니다.이 미드필더는 11월달에 스페인 국적을 취득할 것이고 이번 여름에
이미 양클럽은 접촉을 했었다고 하네요.

레알의 스카우터들은 8월 29일에 있었던 에스투디안테스전과 지난 일요일에 있었던 라싱전에서의 페르난데스 아우구스토의 플레이를 지켜봤었다고 합니다.

페르난데스 아우구스토는 레알의 관심에 매우 만족스러워 하고 있고 이에 대해 인터뷰를 가졌다고 합니다.
"라리가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리그입니다.그리고 레알마드리드는 아주 좋아합니다...지나치게 좋아한다고 말할수도 있겠군요.의심할바없이,저는 레알마드리드가 저에게 관심을 가진다는 것에 대해 자랑스럽습니다.그리고 이것은 추가적으로 저에게 더욱 의욕을 불러일으킵니다.지금 제가 잘하고 있다는 중대한 신호이니까요"

"경제적인 주제는 많은 아르헨티나 선수들이 유럽으로 진출할수 있느냐 못하느냐의 주된 문제 중 하나입니다.그러나 무엇보다도 저는 리버플라테와 함께 챔피언이 되길 원합니다.그때 만일 제가 결정할수 있다면 라리가에서 저의 운을 시험할수 있는 기회는 그때까지도 남아있을겁니다"
-Sport-
===========================================================================================
 원래 기사제목만 보고 페르난도 벨루스치인줄 알았다는;;;86년생이고 FM상으론 오른쪽윙,공격형 미들 소화가능이군요.저같은 경우엔 피스컵을 못봐서 모르겠지만 요번 피스컵때도 출장해서 활약이 괜찮았다는 소리를 들을거 같네요.
 현재 오른쪽윙같은 경우 일단은 호빙요 주전에 이과인 백업으로 보여지는데 이 선수를 만약 데려온다면 아무래도 오른쪽윙백업으로 돌리고 이과인을 스트라이커쪽으로 돌릴거 같습니다.슈스터감독도 이과인은 스트라이커가 더 어울린다는 소리를 하기도 했구요.다만 지금도 포워드자원이 포화상태인지라 현재로서도 정리가 필요한 상황이라는게 문제;;; 겨울이적시장때 포워드자원들을 정리하고 영입할 계획이라면 개인적으론 딱히 반대하고픈 마음은 없습니다.솔직히 스쿼드상으로 원포지션이 오른쪽윙이라고 할만한 선수가 없기도 하고 당장은 라울-호빙요의 공존을 위해선 주전급 오른쪽윙의 영입도 좀 그렇다고 봐요.유망주 수준의 영입이 딱 알맞은거 같군요.어쨌든 겨울까지 지켜봐야 할듯...

P.S 그나저나 얘 데려오면 정말 네덜란드+아르헨 커넥션이...;;;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4

arrow_upward 메시 \"레알에 갔으면 못뛰었을거야\" arrow_downward 영감님 \"나 아직 라울 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