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롭 스타일스 씨 덕분에...

Legend Raul 2007.08.20 02:51 조회 1,715
맨체스터 시티 & 첼시에게는 웃음을 주었고 리버풀에게는 겨우 1점만 주었습니다!

롭 스타일 씨가 오늘 두가지 죄 (?) 를 저지렀는데...

1. 저게 패널티킥인가?
제가 아무리 생각을 해봐도 그것은 패널티킥이 아니라... 오히려 레드 카드를 꺼내야 할 상황인데, 그것은 제가 보기에는 고의적인 다이빙 같기도 합니다. 제가 지금 606 라고 BBC Five Live 라는 라디오 방송국에서 매 경기 있는 날 마다 팬들의 말을 듣는데 80% (또는 그 이상) 이상이 온통 저 이야기 입니다!

2. 누가 옐로우 카드야?
끝에는 존 테리에게 줬지만 처음에는 전부 다 그 옐로우 카드가 에시앙 에게 그것도 두번째로 주는줄 알았습니다! 그때 정말 햇갈렸다는...

롭 스타일스 씨는 아무래도 리그 1이나 리그 2에 가셔서 심판 보셔야 할듯!!!! 생각해봐도 열받아서 606 에 전화 했는데 어쩌면 거기서 저에게 전화 할수도 있습니다.

어쨌든 이 경기에서 리버풀 팬들에게 유일한 위로라면? 토레스의 데뷔골을 본것이죠. 이제 Kop 앞에서 넣으면 되겠네요.

아 추가로... 비디오 판독을 도입 해야 할듯 싶네요. 왜냐하면 골 판정도 중요하지만 저런 페널티킥 판정도 저거 보고 판단 하는것이 좋다고 저는 생각되네요. 아마 비디오 판독이 허락 된다면 누가 다이빙을 했느냐? 하지 않았느냐? 이런 논쟁이 좀 줄어들것 입니다. 아 아직도 생각해도 열받네!!!! 물론 멀리 런던에서 리버풀까지 여행 하신분들은 아니겠지만 말입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8

arrow_upward 우승하고도 우승팀답지가 않네요 .. arrow_downward 저쪽 동네에선 리버풀과 첼시가 비겼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