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BBC Gossip!

벡사마♡ 2007.08.19 01:45 조회 1,925
TRANSFER RUMOURS

풀햄의 수비수 Liam Rosenior는 클럽을 떠날수도 있다고합니다. (The Sun)

보로의 감독 남문은 헤렌벤의 26세의 스트라이커 아폰소 알베스에 6m파운드 장전중이랍니다. (Daily Star)

에버튼은 미들스보로의 스트라이커 야쿠부에게 11m근처의 이적료로 사인하는데에 가까워졌답니다.(Various)

에버튼의 미드필더 앤디 반 더 메이데는 다음주에 에버튼에서 풀려날거로 보입니다. (Various)

포츠머스의 레드납 감독은 볼튼의 스트라이커 니콜라스 아넬카에게 사인할 거를 고려중이라고.. (Daily Star)

레딩의 코펠감독은 쇼레이와 리타에게 그들이 만약 떠나고 싶으면, "그들이 뛰고 싶지 않다는 것을100% 이야기해야한다"라고 이야기했다네요. (The Sun)

코벤터리는 전 리버풀 미드필더인 데이비드 톰슨과 전 맨체스터 시티 스트라이커인 폴 디코브를 영입하고 싶어합니다. (Mirror)

헐은 미들스브로의 수비수 앤드류 데이비스에게 1m파운드의 이적료로 사인하고 싶어합니다.(Mirror)

더비 보스 빌리 데이비스는 리즈 선수이자 미국 국가대표인 에디 루이스를 영입하고 싶어합니다. (Daily Mail)

OTHER GOSSIP

새로운 웨스트 햄의 사이닝인 크레이그 벨라미는 벌써 앨런 커버쉴리 감독과 맨체스터 시티에게 진 후에 한건 벌였다고하네요. (The Sun)

전 더비의 골키퍼이자 잉글랜드 U-21의 골키퍼인 Steven Bywater는 폴 로빈슨에게 국가대표 팀에서 그의 자리를 받고싶다고 했다네요. (Star)

레인저스 보스 월터 스미스는 크리스 보이드가 클럽에 합류하고 난 이후 그에게 가장 심했던 골가뭄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꼐약에 사인했다고 합니다. (Record)

토튼햄 드레싱룸에서 외국인 용병선수들이 공가지고 하는 훈련에만 힘을 쏟고 피트니스는 충분치 않다고 투덜투덜댔답니다;;. (Mirror)

마이클 오웬은 그의 미래를 "100%" 뉴캐슬에 맡겼으며 그가 이것을 더 일찍 말하지 못했던 이유는 그는 말로만 "잘 하는" 선수가 되고싶지 않았다고 합니다. (Mirror)

요보는 에버튼이 가까운 미래에 타이틀을 노릴 수 있는 무서운 팀이 될거라고 믿는답니다.   (Mirror)

세비야의 라모스 감독은 만일 스퍼스에서 안좋은 출발이 계속된다면 마르틴 욜 감독의 대체자로 가장 유력하답니다. (Independent)

리버풀의 공동 소유자중 하나인 톰 힉스는 리버풀이 "symphony stage"라고 하며 새로운 경기장은 그 스피릿을 보존하면서 지어질거라고 합니다 (Mail)

미도는 선더랜드보다 미들스보로를 택한 이유로 유럽대항전에 나갈 수 있는 더 많은 찬스들이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Guardian)

AND FINALLY

Alf Ramsey경의 동상이 영국 국가대표 선수들을 고치시키기 위해 웸블리 터널 안에 설치될거라합니다.(The Sun)

리버풀의 조지 질레트는 2006 커뮤니티 쉴드 때, 끝끝내 첼시팬들 사이에 앉았다고;;. (Mail)

에버튼의 아르테타 옆집 = 더비 라이벌 & 유년기 친구=> 사비 알론소!! (Mail)

버밍험의 대부분을 가지고 있는 Carson Yeung이 그가 중국에 10개의 축구학교를 세우고 중국 음식으로 가장 유명한 도시를 만들어보고 싶다고합니다; (Mail)

제레미의 아버지는 5명의 부인이 있고, 이 뉴캐슬 선수는 17명의 형제자매가 있답니다; (Guardian)

던디 유나이티드는 만일 Brian Winter주심이 선수를 퇴장시켰었다면, 올드 펌 더비에서 그가 유나이티드 수비수 Christian Kalvenes에게 똑같이 했을거라고;;... (Scottish Sun)



**오늘은 정말 할일없었나보네요-_-**

format_list_bulleted

댓글 7

arrow_upward 눈이 이쁜 에메르손은 떠나나 보네요ㅜ arrow_downward 수페르코파 2차전 소집명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