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Review]Real Betis Vs Real Madrid

벡사마♡ 2007.08.16 12:53 조회 1,876
Drenthe and Sneijder have a good debut in a match in which Real Madrid deserved more

승리는 도망갔다 , 그러나 레알 마드리드는 추가 시간에 승리보다 더 많은것을 받을만했다. 베른드 슈스터의 선수들은 프리시즌 경기내내 최고의 경기를 선보였으며, 몇번의 골찬스를 만들어내며 단단한 공격진을 구사했다. 최근의 사이닝들인 드렌테와 스나이더는 주된 관심거리였으며, 그들이 48시간만에 팀에 합류한것 같지 않게 적응을 잘 해주었다. 미드필더 진을 커버한 페르난도 가고 역시 좋은 경기력을 선보였다. 베티스는 오로지 오돈코어에 의해 찬스들이 나왔었고,그들이 많이 위험하다는 것을 증명해내지 못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내일 밤 6시 반에 카란샤 컵 3위를 위해 카디즈와 다투게 된다.

모든 사람들은 카디즈와 레알 마드리드의 반목과 함께 카란샤 컵 준결승전에서의 결과로 인해 특별한 경기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그리고 클럽의 새로운 사이닝들은 그들의 데뷔전을 스페인에서 가지게 될것이다. 라몬 데 카란샤 스태디움의 관중들은 레알 마드리드에게 뜨거운 환영의 인사를 보여주었다.
 

레알 마드리드는 처음 몇분을 지배했었고, 가고가 미드필드의 허리부분을 맡고 드렌테와 스나이더는 매우 좋은 경기력을 선보였다. 몇분이 지나고 나서, 라울이 노마킹 상태였었고, 그에게 패싱을 했으나 베티스 수비진들에게 막혔다.  레알 마드리드는 간격을 잘 유지했고, 잘 해주었다. 지역 관중들에 응원에 힘입어, 로이스턴 드렌테는 라울, 스나이더와 함께 눈부신 삼각 패스를 보여주었다.

||||
전반전에는 정말 좋은 광경이 몇번 나왔다. 드렌테는 미드라인에서 공을 인상적으로 양발로 컨트롤하며  양질의 크로스를 박스 안의 라울에게 넣어주곤 했다. 12분쯤 미겔 토레스가 스나이더에게 패스한 공을 잡아 골을 넣을 뻔했으나, 재빨리 돌아 파워풀한 슛을 날린것이 골에서 약간 멀어졌다. 2분 후, 루드 반 니스텔루이는 그가 미드진에서 왼발로 컨트롤하던 공으로 슛을 넣을 완벽한 찬스를 만들어냈으나, 히카르도의 엄청난 선방에 막혔다.

레알 마드리드는 그들의 전반전을 지배하였으나, 득점을 하지 못했다는 데에서 유감이었다. 반 니스텔루이는 완벽한 퍼포먼스와 베티스에게 위험을 만들어주었지만, 리그에서 요구하는 최적의 피지컬 폼에 도달하기 위해는 좀 더 그의 동료와 뛰어야한다. 반면에 베티스는 오직 오돈코어에 의지해 찬스를 만들어야 했다.



||||
사비올라는 후반전에 대환영을 받은 반 니스텔루이를 대신해서 나왔고, 메첼더는 베티스의 많은 공격을 위협시킨 훌륭한 선수 페페와 교체되어 수비라인을 지켰다. 베티스는 앞서 몇분간 지배하였으나, 레알 마드리드가 17분경 스나이더의 박스 바깥에서 날렸으나 크로스바를 살짝 넘긴 파워풀한 슛으로 부터 다시 지배하기 시작했다.




그의 원칙을 모든 그의 선수들이 피치 위에서 실행하고 있던 시간에, 베른드 슈스터는 호빙요와 구티를 잘 하고 있던 발보아와 엄청난 돌파와 파워풀한 슛을 보여준 스나이더와 교체시켰다. 팀의 부주장은 가고와 미드필더진을 이루게 되었다.

베티스의 카파의 93분에 터진 결승골로, 레알 마드리드는 그들이 행해왔던 것을 아무것도 가지지 못하게 되었다. 레알 마드리드는 카디즈와 내일 이 토너먼트의 3위를 다투게 될 것이다.

MATCH REPORT
0 - Real Madrid:Casillas (Dudek, 90’), Michel Salgado, Pepe (Metzelder, 60’), Cannavaro, Torres, Gago, Balboa (Robinho, 72’), Drenthe, Sneijder (Guti, 72’), Raúl (Soldado, 82’) and Van Nistelrooy (Saviola, 60’).
1- Betis:Ricardo, Illic, Juanito, Nano, Babic (Vega, 75’), Rivera, Juande, Odonkor (Caffa, 82’), Mark González (Miguel Ángel, 87’), Sobis (Capi, 60’) and Pavone (Fernando, 64’).
GOALS:
0-1, 94': Caffa, from a free-kick.
REFEREE:Lizondo Cortés. Booked Van Nistelrooy (29’) and Rivera (40’).
HIGHLIGHTS: Second semifinal of the Ramón de Carranza Trophy. Ramón Calderón, Cádiz Mayoress Teofila Martínez and representatives of every participant team attended the match. Attendance: 19,000.

오의역은 벡사마의 친구입니다 ^^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3

arrow_upward 첼시의 4-4-2 -_ -;;; arrow_downward 호날두 박치기...퍼거슨의 격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