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맥클라렌 v 캐리거 - 결국에는....

Legend Raul 2007.08.15 19:59 조회 2,763
지금 현재 잉글랜드의 샌터백 중에서...

존 테리 - 부상 당했지만 오늘 겨우 팀 훈련에 복귀 그리고 리버풀 전에 출전 가능하다고 하지만 다음주에 있을 독일 전 출전 여부는 아직 모름. 아무리 리버풀 전에 나온다 해도... 모르죠.
리오 퍼디넨드 - 맨체스터 더비 전에서 부상 당하지 않는 한, 독일 전 출전 가능!
조나단 쥬다게이트 (Jonathan Judagate/Woodgate) & 레들리 킹 - 둘다 사이 좋게 부상!
솔 캠밸 - 맥클라렌이 감독 된 뒤로 대표팀 유니폼 입어 본적이 없음!
제이미 캐리거 - 자신은 대표팀을 위해 뛰고 싶으나 맥클라렌은 그를 "땜질용" 으로 기용에 반발 그리고 대표팀 은퇴 선언 그리고 번복 없음!!!!

다음주에 있을 맥클라렌의 목숨이 달려 있다고 봐도 좋을 독일 전에 지금 루니의 아웃도 그를 거의 해고 당하기 직전까지 몰아넣고 있는데 거기에다 샌터백 자리까지 좀 위험해서 맥클라렌이 제이미 캐리거에게 대표팀 은퇴 하지 말아달라고 거의 읍소를 아니 설득 시키려고 맬우드 (리버풀 훈련장) 까지 갔다고는 하지만 캐리거는 그의 결정을 번복 하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맥클라렌이나 에릭손이나 둘다 캐리거를 너무 과소평가 했는데... 심지어는 우드게이트/쥬다게이트 나 킹 보다 더 별로라는것 입니다. 존 테리는 상관 없지만 (심지어는 퍼디넨드 마저도) 부상 잘 당하는 선수보다 더 과소평가 하다니!!!!

만약 맥클라렌이 다음주에 있을 독일 전에서 패배하면 해고는 거의 확정적이라고 봐도 좋죠. 승리 한다 해도 다음달에 웸블리에서 이스라엘 & 러시아를 무조건 잡아야 유로 2008 본선 진출 가능성이 있죠. (그래봤자 크로아티아가 망하지 않는 한 2위!)

어쨌든 맥클라렌이 다음주 목요일에도 잉글랜드 감독일지는 두고봐야 하지만 캐리거를 이렇게 한것은 아마 두고두고 후회 할듯 싶네요.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6

arrow_upward 만약~ 로벤말고 알베스가 오면 이것도 괞찮지않을까요? arrow_downward 간단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