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로벤 과 알베스 과연 ?????

이케르 2007.08.14 17:49 조회 1,933

이적시장 막바지의 화두 - 알베스와 로벤

 

다니엘 알베스가 AEK 아테네 전(챔피언스 리그 3차 예선전)에 결장할 것이란 루머가 떠돌고 있는 가운데, 적지 않은 스페인 언론들이 알베스의 첼시 혹은 레알 마드리드 이적을 예상하고 있어 화제다. 알베스 본인 역시 빅클럽으로 이적하고 싶다는 의사를 공공연히 피력해 왔다.

스페인의 세비야 지역 일간지 <디아리오 데 세비야>는 세비야 구단 측이 알베스의 AEK 전 출전여부에 대해 노 코멘트로 일관하고 있으며, 결국 알베스가 AEK 전 결장과 함께 첼시나 레알 마드리드로 떠날 것이 유력해진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 반면 알베스가 AEK 아테네 전에 출전할 경우 다른 팀의 유니폼을 입고 07/08 챔피언스 리그 경기에 출전할 수 없는 까닭에, 이는 곧 세비야 잔류를 의미할 가능성이 높다.

세비야 지역 언론들은 레알 마드리드가 여전히 알베스의 행보를 주시하고 있음에도 불구, 만약 알베스가 세비야를 떠나 다른 팀으로 이적한다면 레알 마드리드보다는 첼시가 유력할 것이란 소식을 전했다. 레알은 이미 라모스, 살가도, 미겔 토레스 등을 보유하고 있을 뿐 아니라, 첼시의 로벤을 영입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까닭이다.

일부 언론들 사이에서는 이미 세비야가 알베스의 대체자를 찾아나섰다는 소문 또한 떠돌고 있다. 포르투갈 언론들은 약 650만 유로의 가치를 지닌 것으로 추정되는 벤피카의 넬손이 세비야의 레이더에 포착되었다는 소식을 전했으며, 스페인의 갈리시아 지역 일간지 <라 보스 데 갈리시아>의 경우 셀타의 앙헬을 유력한 알베스의 대체자 후보로 손꼽았다. 또한 세비야가 알베스를 통해 거액의 이적료를 벌어들인 후 밥티스타의 컴백을 추진할 것이란 루머도 매우 흥미롭게 들려온다.

한편 스페인 유력 일간지 'ABC'는 "로벤이야말로 레알 마드리드의 남아 있는 퍼즐 한 조각일 것" 이라며 레알의 여름 영입이 로벤으로 마무리 될 것이란 예상을 내놓았다. 'ABC'는 또한 슈나이더를 공격형 미드필더로 활용하는 4-2-3-1을 레알 마드리드의 메인 전술로 예상했으며, 로벤의 가세가 슈스터 감독의 전술을 완성단계로 이끌 것이라 언급하기도 했다. 이 경우 '2'의 위치에는 디아라와 가고가, 오른쪽 측면에서는 호빙요가 주전으로 낙점될 가능성이 높다.

'로벤-> 레알, 알베스->첼시'의 연쇄이동 가능성이 이적시장 막바지의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빅클럽·빅스타들의 여름 이적시장 막바지 행보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 사커라인 이형석 -


일단 대충 오늘 밤이나 새벽 아니면 수요일 밤쯤에 확실히 결론이 날꺼같군요
그리고 알베스가 레알로 올가능성도 여전히 있나보네요
그리고 세비야가 알베스를 판돈으로 밥티를 노리고있다는사실과... 음
사실 밥티에겐 미안하지만.. 한 20m정도만 받고 이적하면 좋을듯.. 그리고 시시뉴 카사노 에메르손
로페즈 등등 나간다면 대충 금액합쳐도 대략 스네이더.드렌테 값정도는 나오네요
기사 말대로는 다음시즌 포메이션이

-----------반니------------
--로벤------------호빙요---
----------스네이더---------
-----가고---------디아라---
--드렌테------------라모스-
----칸나바로--페페---------
---------카시야스-----------

군요
format_list_bulleted

댓글 9

arrow_upward 레알의 오렌지 커넥션 arrow_downward 못 믿을 네버가 대략 낚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