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라울 자리에 대해서.

R.CARLOS 2007.08.09 02:51 조회 1,935 추천 1

라울 폼을 좀 끌어 올려줬음 좋겠찌만 요즘 폼이 많이 좋지 않습니다.
라울 때문에 호빙요가 자리를 못 찾는거 같습니다. 라울한테는 미안하지만 라울 자리에 호빙요가 대신 들어가면 어떨가 싶네요. 맥카님 글 읽고 동감 햇는 부분이 지금 오른쪽,왼쪽에 전문인 선수가 없습니다. 전시즌까지만해도 베컴이 있었지만 이제는 없습니다. 이과인이 그자리에서 뛰긴 했지만 이과인의 성장을 위해서라도 본래 자리를 찾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 합니다. 그러려면 어쩔수 없이 라울은 벤치나 왼쪽에서 뛰어야 는데 왼쪽에서 삽푼 기억은 아직도 있고. 라울한테는 미안하지만 라울때문에 많은 기회비용을 잃고 있는게 아닌가 생각합니다.

몇시즌 전부터 계속 선수구성이 불균형이었고 그 때문에 많은걸 잃었었습니다.
요즘 느끼는거지만 07-08시즌 준비 중이지만 로벤 이적은 질질 끌기만 하고 브레인 역할을 할 선수들 영입루머는 단지 루머일 뿐이었고. 벌써 이적시장은 닫혀가고 있습니다. 언제까지 질질 끌기만 할건지 . as 가 구라를 좀 많이 치긴 하지만 저번주 부터 오피셜 뜬다고 했는데 아직까지 뜬게 없습니다.
자리 못잡은 선수들에겐 미안하지만 팀을 위해서는 포화된 포지션에 선수 방출하려면 과감하게 방출하고 빨리 선수 영입을 해야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3

arrow_upward [Times] 로벤, 25m 유로에 합의 볼듯 arrow_downward 안녕하세요! 레알마드리드입니다~ [Vol.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