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Robben & Ballack

GAGO 2007.08.06 18:06 조회 1,728



급 제작한 R&B 





포효하는 모습이 멋지네요~


48시간이라는 데드라인까지 정해졌고 구체적인 금액까지 나왔으니 이정도 설레발은 괜찮겠죠?


로벤은 칼데론이 공약이었던 선수로 당선 후에 꾸준하게 링크가 났었는데 결국은 오게 될것 같네요. 로벤의 클래스는 말할 필요도 없고 레알에 꼭 필요한 선수라 간절히 원했었는데.  
물론 부상을 달고 산다는 단점이 있지만 스페인에선 거친 태클이 난무하는 잉글랜드에 비해 좀 더 많은 경기를 출전하지 않을까하는 기대도 가져봅니다. 로벤+초딩 생각만해도 하악하악.


처음에 슈스터가 발락 같은 선수가 필요하다고 했을때 딱! 필이 오더군요. 
지금 시장에 발락 같은 선수가 어딨습니까? 없죠. 갠적으로 발락은 진정한 완성형 미드필더라고 생각함. 그리고 처음부터 슈스터의 구상엔 발락이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지단이 은퇴한 뒤 팀을 이끌어 갈 브레인이 절대적으로 필요한 상황이었고 그 브레인에 가장 부합한 선수가 바로 발락이죠. 카카는 사실상 보드진에서 손뗀듯하고. (하지만 AS는 절대 포기안할듯?)


한시즌이지만 첼시에서의 부진과 뮌헨시절부터 레알을 강력하게 원했던 점이 첼시가 OK만 하면 발락은 충분히 레알행을 긍정적으로 고려할것이라고 생각되더군요. 뭐 첼시입장에서도 부상으로 많은 경기를 날려먹고 예상치못하게 부진한 모습을 보여준 발락을 1년만에 10M정도의 이익을 남기고 파는것도 나쁘진 않겠죠? 이 딜이 성사되면 첼시는 현 최고의 윙백이라 평가받는 알베스를 영입할 자금이 생기게 되니 윈-윈이라고 봐도 될것 같습니다. 공미도 추가로 영입할듯. (제가 밀고있는 데코->첼시가 정말로 이루어질수도)


45M선에서 합의가 이루어진다니 로벤이 30~35M , 발락이 10~15M정도가 되는건가요?
뭐 드렌테를 18M이나 주면서 델구 오는 뻘짓 같은 것만 안하면 이정도 이적료는 레알의 한해 이적료 예산에 고려하면 충분히 해볼만한 딜이죠. 그나저나 두 선수가 영입되면 분명히 나가는 선수가 생길텐데 퓨마&밥티쪽이 가장 유력해보이네요. 가고도 입지가 좀 줄어들것 같지만 신변(?)에 위협을 느끼진 않을듯? ㅎㅎ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1

arrow_upward 간단소식 arrow_downward 거의다 합의 봤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