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밥티스타에 대해 언급한 밀란의 부회장

F. Cannavaro 2007.08.01 14:36 조회 1,586

밀란의 부회장 아드리아노 갈리아니는 2007/2008시즌 유니폼 발표식에서 알렉산드레 파투와 줄리우 밥티스타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아래 글은 그가 레알 마드리드의 선수에 대해 말한 것입니다.

“만약 레알 마드리드가 임대 후 이적이라는 옵션으로 그를 보낸다면 협상은 해결될겁니다. 그가 오지 않는다면 우리의 공격은 시도르프, 카카, 호나우도, 인자기 그리고 질라르디노가 담당할 거입니다. 나쁘진 않네요. 레알 마드리드가 이 제안을 승낙한다면 매우 좋겠죠. 그렇지 않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하지 않을겁니다. 우리는 올리베이라를 내보냈기때문에 그에 걸맞는 선수를 영입하고 싶습니다. 카카? 어느 레알 마드리드의 디렉터도 아직은 이 딜에 카카를 포함시키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그가 이를 수 없는 꿈이라는 것을 알고 있고 밀란 역시 그와의 계약 기간동안 그를 보내지 않을 것입니다. 레알이 우리에게 카싸노도 데려가라고 한적은 없습니다.”

또한 레오나르도가 알렉산드레 파투의 영입을 위해 브라질로 갔다는 언론의 보도에 대해서는 레오는 그저 휴가를 떠났을뿐이라고 반박했습니다.

-

바로 영입이 아니라 임대 후 영입을 생각하는듯 합니다. 카싸노도 같이 데려가라고 돌던 소문도 그냥 루머였구요. 밥티스타도 남아서 자신이 갈락티코라는 것을 증명하고 싶다고 말했다던데; 남아줬으면 좋겠네요ㅠㅠ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5

arrow_upward 간단소식 arrow_downward 카카로벤,드렌테 오시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