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왼쪽 윙백 말이죠.

초딩요 2007.07.25 14:33 조회 1,889
굳이 멀리서 찾을 필요없이 시싱요 어떤가요~
지금 코멘터리 박스에서도 언급되고 있고, 제가 예전에 쓴 글에서도 시싱요의 왼쪽을 언급한 적이 있는데.. 당시 제가 쓴글에도 몇분 빼고는 괜찮다 라는 반응이 있던 기억이 나네요.
이번 훈련에서도 슈스터감독님이 계속 시싱요의 왼쪽윙백을 시험하고 있다는 소리를 들었어요.
슈스터 감독님이 살가도와 시싱요를 NFS 외친 상태에서 라모스를 오른쪽 윙백으로 놓은것은 분명 시싱요의 왼쪽 풀백을 염두해두고있다 라는 말인거 같은데요.
(만약 이 셋을 오른쪽 윙백으로 분류했다면 트리플로테이션인데 설마 그러진 않겠죠.)

시싱요가 왼쪽으로 자리를 옮기게 되면 시싱요 특유의 러닝 크로스가 사라지게 되어 아쉽지만 시싱요특유의 스피드와 돌파력이 있기 때문에 왼쪽윙백으로서도 충분하다고 봐요. 왼발쓰는것만 아닐뿐이지 카를옹과 다를게 없다고 보거든요. 슈팅력도 엄청나고, 스피드는 두말하면 잔소리구요.

위치선정이라던지 수비부분은 [훈련]이라는게 괜시리 있는게 아니니까 훈련을 통해 키운다면 옆동네 바르카가 갖고있는 왼쪽오른쪽 다가능한 윙백 잠브로타급 선수가 되기 충분하다고 봅니다.
또한 왼쪽오른쪽 모두 가능한 우리의 영표햄처럼도 충분히 가능하구요.

덜도말고 더도말고 왼쪽에서 싱싱이가 날라준다면야 정말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렇게 되면 살가도옹의 방출도 필요없게 되구요. 라모스 백업이라던지, 주전수비수 부상일때
라모스가 중앙으로 가면 살옹이 오른쪽 뛰어주심 되구요.
마르셀로는 작년에 뛰었던 총 경기 출장시간 169분에서 좀더 늘려주신다니 간혹 코파 경기때나 그럴때 검증에 나서기 위해 나올듯 싶네요.

---싱싱이---칸나바로--페페---라모스--
-(m.토레스)-(라모스)-(메첼더)-(살가도)

가봅시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4

arrow_upward 지금 현재 바르셀로나가 스코틀랜드에 있는 이유는? arrow_downward [네이버해외축구]레알이 더 보강해야하는 포지션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