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칼데론 "앙헬 토레스는 레알 회장이 되고 싶어해" 外

againZIZOU 2007.07.07 13:09 조회 2,060
||||

슈스터 영입에 대한 생각

나는 앙헬 토레스와 좋은 관계에 있고 싶은데 그는 그렇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는 기회가 있을 때마다 항상 레알 마드리드를 비판했고 그것은 페레즈 회장 시절에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이 이유는 간단합니다. 나는 그가 레알 마드리드의 회장 선거에 출마하고 싶었다고 공공연히 말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슈스터는 자신의 상황에 대해 헤타페와 문제가 없다고 했지만 아직 몇가지 정리할 것들이 있습니다. 그는 토레스와 계약을 맺었고 그렇기 때문에 그들이 상황을 해결해야 하는 사람들입니다. 우리가 헤타페와 이야기해야 한다는 것은 경우에 맞지 않습니다.

선수 영입에 대해

포르투갈과 미야토비치는 환상적인 팀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미 로마와 키부의 이적에 대해 합의를 했지만 선수와의 합의가 남아있습니다. 자금을 관리하는 것은 클럽을 운영하는 데 중요한 것으로 우리는 무리한 지출을 하지 않고 모든 선수들에 대해 공평한 기준으로 급료를 지불할 것입니다.

포르투갈은 말루다를 매우 좋아하지만 영입할 만한 다른 선수들도 있습니다. 예를 들면 로벤과 같은 선수가 그렇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그 문제에 관여하지 않을 것입니다.

비어 있는 9번

반 니스텔루이가 내년에 9번을 달고 뛸 것입니다. 하지만 나는 몇 명의 유스 선수들이 1군에 올라오는 것 또한 보고 싶습니다. 최근에 계약을 연장한 솔다도가 뛰는 모습을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데 라 레드 역시 1군에 합류할 것입니다. 이런 것들은 유스 시스템의 사기를 높이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호빙요는 올 시즌에 위대한 선수가 될 것이라는 가능성을 보여주었습니다. 나는 그가 앞으로 슈퍼스타가 되어 발롱도르를 차지할 것이라 확신합니다. 레예스 역시 남았으면 좋겠지만 아스날이 요구하는 이적료가 너무 높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그가 남을 수 있다면 새로운 감독 아래에서 매우 중요한 선수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다음 시즌의 목표

우리는 몇 가지 변화를 준비해 왔고 그 후에는 우리 팀의 플레이를 지켜보는 것이 훨씬 즐거울 것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젊고 헌신적이고 야망 있는 팀으로 10번째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차지하는 것입니다. 팀의 평균 연령은 23세가 될 것이며 이것은 챔피언스리그 트로피를 위한 강력한 경쟁력이 될 것입니다.

공식 홈에 올라온 인터뷰입니다. 처음으로 번역해 봤는데 심심하다고 해볼만 한 건 아닌 것 같네요.. 생각보다 오래 걸리고 하고나니 별 내용도 없었다는;; 그 중에서 키부에게 무리한 연봉을 지급하지 않겠다는 것은 동감이네요. 카카에게 제시했다는 연봉은 어떻게 된 것인지 궁금하지만.

Kaká le pide al Milán cláusula rescisoria

오늘도 아스의 대문을 장식하고 있는 카카. 지금 브라질에서 휴가를 즐기고 있고 그 후엔 밀란에게 재계약을 요구할 것이라고 합니다. 2003년부터 매년 계약을 갱신하고 있는데 그 때마다 연봉이 1.7m->2.5m->3.5m->5.5m 으로 올랐고 올해는 갈리아니가 6.0m을 제시할 것으로 보인다고 하네요.

칼데론도 인정했듯이 결국은 카카가 땡깡부리는 방법밖에는 없는 듯. 온다고 해도 여러 가지 골치아픈 일도 많을 것 같고...혹시나 했던 마음도 이제 접어야 할 것 같네요.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2

arrow_upward 밀리토도 놓치고 키부도 놓친 지금 누굴 노려야되나 arrow_downward 홍명보선수의 숨은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