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레알 팬이지만 앙리 바르샤 이적 기대하는 건 이상한가요?

위드라울 2007.06.23 13:58 조회 1,512
비록 라이벌 팀이지만 앙리의 바르셀로나 이적은 호나우도라는 희대의 괴물 골잡이의 이적 후 생긴 빅 네임 벨류 골잡이 부재를 메꾸는 것은 물론 앙리의 리그 적응도에 따라서 리그의 수준까지 올라갈 수 있는 이적이 될 것입니다. 호나우딩요가 호나우도의 밀란 이적 후 "이번 이적은 대단히 유감스러운 일이며 레알 마드리드 뿐만 아니라 스페인 리그 전체적인 손실"이라고 발언한 것과 일맥 상통하죠.

그리고 최근 거대 외국 자본의 유입되면서 점차 스쿼드의 질과 양에서 성장하고 있는 프리미어 리그에 맞서 스페인 리그 팀도 돈 한번 풀면 무섭다라는 것을 좀 보여 줬으면 합니다. 비록 리그 전체적으로 자금 유입이 되고 있는 프리미어 리그와는 다르게 라리가 쪽은 양대 산맥 레알, 바르샤 쪽으로 돈이 몰려 있는 느낌도 없지 않아 있지만 리버풀을 중심으로 라리가에서 잘 하는 선수들이 조금씩 프리미어 리그 쪽으로 빠지는 것을 보고 조금 안타까운 마음도 들던 차에 프리미어 리그에서 라리가쪽으로 거대 인재 유출(?) 한번 일어났으면 하네요.

또 이번 앙리의 바르샤 이적설은 비록 이번 시즌은 무관에 그쳤지만 바르셀로나라는 팀이 가진 매력과 낭만이 선수들에게는 크게 작용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하나의 사례라고 생각합니다. 챔피언스 리그 최대 우승팀 레알이 가지는 프리미엄 못지않은 그들만의 매력이 앙리에게 먹힌다는 것이 라이벌 팀이지만 뭔가 훈훈하게 하네요.(앙리 이적설의 가장 큰 요인이야 웽거와 부단장의 불확실한 미래가 되겠지만 그가 새로운 도전의 장소를 라리가 쪽으로 했다는 사실에 저는 주목합니다.) 과연 레알의 라이벌 답다는.....

말이 길어졌지만 환영합니다. 그리고 우리에게 덤벼봐라 무한 도전 제 7의 멤버여~~!!!!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5

arrow_upward 제가 지금 가장 두려워하는 것은 arrow_downward 바르샤간 앙리 별로 안 무서울거같다는 생각은 드는건 저뿐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