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REM 유지? 웃기넴.. ㅎㅎ

GAGO 2007.06.23 12:29 조회 1,870
REM 유지하면서 앙리까지 데리고 절대 못간다에 올인.

태업에도 불구하고 구단에서 밀어주는 배나온딩요. 올해도 남는건 확정적이죠.
 
4-3-3의 미들 한자리에 호나우딩요가 들어가서 볼배급하고 공수연결을 한다?

이미 딩요의 플레이는 포워드화 되어버린지 오래.

많은 공간을 커버하고 수비까지 감담해야되는 미드필더라는 포지션에 딩요는 너무나 맞질 않죠.

월드컵때 브라질이 보여준 4-2-2-2에서의 딩요역할도 이미 안습수준으로 끝났었고.

그럼 4명을 동시에 기용할 수 있는 방법은 없나?

없습니다. 물론 비에이라-마케레레정도의 수비형 미드필더들이 있다면 몰라도

현재 바르카에서 샤비-???와 짝을 이뤄 저 공격진을 보좌할만한 미드필더들은 없다는거죠.

어떤 수미가 영입되던지간에 저 공격진이 마음놓고 공격하게끔 받쳐줄 수 있는 구할 수 없을듯.

그리고 저 4명을 동시에 쓰면 샤비나 데코 중 한명은 벤치에서 스타트해야죠.

샤비는 까딸란이니 그렇다치더라도 데코가 그 상황을 받아들일까요?

전혀.

그럼 자~ 이제 4명을 쓰는건 포기하고 3명만 가지고 로테이션하자?

이건 더 웃기죠.

바르카 공격의 언터쳐블인 혀시를 제외하곤 2자리가지고 3명이 로테이트?

욱하는 성질과 안하무인으로 유명한... 게다가 딩요와 사이도 안좋은 에투가 벤치를 받아들일까요?

안습날에서 왕대접받다가 온 앙리보고 오자마자 벤치로 가라?

지뉴 너 임마 다시 살뺄때까지 벤치에서 기다려?

택도 없죠.. 4명 동시에 스쿼드에 들면 스타팅으로 안나오는 선수는 무조건 언해피뜹니다.

결론은 이번 바르카의 앙리 영입은 쌍수들고 환영할 일만은 아니라는거. 

라리가에서 검증되고 레알킬러인 에투를 팽하면 우리는 좋죠. ㅋㅋ

뭐 레알팬이 바르카의 S급 영입을 시기해서 이런 글을 쓰는구나. 라고 생각할수도 있겠지만

매년 50M은 기본, 100M도 쓸 수 있는 레알이죠. 앙리도 폭풍간지반니만 없었으면 질렀을수도?

아직 이적시장 문도 안열렸습니다.

너무 노심초사하지 말고 기다려봅시다. 레알극장은 비시즌기간에도 우리에게 즐거움을 가져다 줄겁니다.

레알팬의 특권이죠.

누굴 살까? ㅋㅋ




PS. 아스날은 점점 진정한 안습날로... 선수파는구단으로.... 로또 포텐셜에 기대할 수 밖에 없는....;;

그나저나 안습날의 전력이 이렇게 약화되면 첼시(바르카)-맨유(레알)의 우승경쟁이 더욱 ㅎㄷㄷ해지겠네요.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6

arrow_upward 바르샤간 앙리 별로 안 무서울거같다는 생각은 드는건 저뿐인가요.. arrow_downward 앙리 바르셀로나로 이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