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리켈메 \"누군가를 돕기 위한것이 아니다\"

sb 2005.04.22 22:56 조회 5,012
토요일,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레알 마드리드와 맞서게 되는 리켈메 「나는 플레이를 하기 위해 그리고 이기기 위해 피치에 선다. 물론 베르나베우에서도 그럴 생각이다. 그리고 그것은 바르샤전에서도 같다. 누군가를 돕기 위해서 레알 마드리드를 쓰러뜨리려는게 아니다. 나는 자신의 팀만을 생각하고, 그것은 비야레알이다」 라고 말했다.

이번 레알 마드리드전이 비야레알이 유럽 대회의 출장권을 확보하기 위한 매우 중요한 경기이긴 하지만, 리켈메는 이 시합을 결승전이라고 생각하지는 않는다. 「위대한 선수들이 플레이하는 위대한 팀과 싸우는 것은 알고 있다. 그렇지만 이것은 결승전이 아니다. 우리들에게 있어 중요한 일은 시즌이 종료되었을때도 지금과 같은 순위에 있는 것. 레알 마드리드와의 시합에서 이기게 된다면 최고겠지만, 중요한 것은 레알 마드리드에게 이기는 것이 아니고 최종적으로 3위나 4위에 위치하는 것이야. 레알 마드리드에게 이기면 상위권에 남을 가능성이 매우 높아지지만, 그 밖에도 열쇠를 쥐고 있는 경기는 많이 있어 」라고 이 시합을 그다지 특별시 하고 있지 않는 점을 강조했다.

한편, 레알 마드리드에 대해서는 지단과 호나우도를 칭찬  「나의 의견으로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최고인 것은 지단이다. 그의 플레이를 볼때마다 감탄한다. 거기에 호나우도도 잊어서는 안된다. 그가 의지를 가지면 혼자서 시합을 결정해 버릴수 있기 때문에」 라고 말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6

arrow_upward 너무 어색한 사커 플러스 arrow_downward 비야레알전 최종엔트리(그라베센.우디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