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바르샤, 딩요의 퇴장 처분 항소 예정

조용조용 2007.05.29 02:35 조회 1,847
일단 -_-;;의 표정을 지어주고요;;;

바르카가 월요일날 회의를 열어 딩요의 퇴장 처분에 대해 의견을 나누었다는군요.
아시다시피 딩요는 헤타페 수비에 파울당해 넘어진 후 헤타페 선수를 발로 차서 퇴장당했죠.  
이 결정에 대해 바르카측은 화요일 레드 카드 취소 요청을 넣을 예정이고, 세 명의 패널이 증거 자료를 보고 최종 결정을 내린다고 합니다.

만약 이게 기각된다면 바르카는 2번째 플랜을 쓸꺼라고 하네요. 바로 딩요의 퇴장을 한 주 늦춰달라는거지요. (<-어떻게 저런 생각을 할 수 있는지 황당하네요 ????????????????????????)
이렇게 되면 에스파뇰 더비전에는 나갈 수 있고 힘나스틱때 빠지게 됩니다.
(엿장수 맘대론가 바르샤 정말 너무하네. 개념 장착 부탁 -_-;;)

하지만 보복성 행위에 대해 주어진 레드 카드는 한번도 취소된 전례가 없기 때문에 사실상 항소가 받아들여지기는 어렵다는 관측. 게다가 요즘 심판 위원회가 분위기가 좋지 않아서 논란이 될만한 판정이 나오면 문제가 커질 수도 있다고. 예전에 세비야전에서 베컴의 옐로 카드가 취소된 것 때문에 심판 위원회가 단체 행동도 불사하겠다는 등, 아주 강력하게 반발했다고 합니다.

어쨌든 개인적으로는 라이벌팀 선수라서가 아니라 보복성으로 일부러 사타구니를 찼기 떄문에 레드 카드는 정당한 판결이었다고 보는데, 항소를 한다니 귀추가 주목됩니다. -_-;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6

arrow_upward 다니엘 알베스는 어떨까요..?? arrow_downward 마르세유, 리베리 이적가능성 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