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모리엔테스, 베르나베로우戰 골을 원한다

라울스톡허 2007.04.21 04:59 조회 2,110


페르난도 모리엔테스는 이번 주말 베르나베로우에서 맞붙게 되는 그의 전클럽 레알 마드리드를 상대로 골을 넣을수 있기를 원한다 밝혔습니다.
스페인 국가대표 스트라이커 출신인 모리엔테스는 레알 마드리드와 8년이라는 세월을 보내왔지만, 옛정을 뒤로한채 발렌시아의 타이틀 경쟁에 힘을불어넣기 위해 팀을 도울것이라 합니다.

"많은 영향을 받게되는 경기장이에요"
"마드리드의 흰색 유니폼을 입고 많은 골을 터뜨렸고, 발렌시아를 위해 득점을 한다면 정말 특별한일이 될겁니다."


마드리드와 발렌시아 두팀이 리그선수 바르셀로나를 따라잡으려는 상태에서, 모리엔테스는 이번경기가 두팀에게 아주 중요한것이라 알고 있습니다.
모리엔테스는 마드리디스트들의 써포터들을 잠재우고 카펠로의 팀에게 많은 압박을 주는것이 승리를 위한 확실한 길이라 생각합니다.

"승점 3점을 얻는것보다 더 중요한 경기입니다."
"그들은 우리의 라이벌이며 리가 타이틀을 노리는 후보로 여겨져야 해요."
"레알 마드리드는 많은 포인트를 놓치거나 볼을 소유하지 못하는것에 익숙한 팀이아니에요. 비판은 의심과 불확신감만을 만들어 냅니다."
"그것이 우리에게 어드밴티지가 될것입니다. 처음 20분간의 시간이 우리에겐 중요할것입니다,  마드리드의 팬들이 불안해할수 있고 우린 그점을 이용할수 있어요."
"가장 안좋은것은 레알 마드리드가 라싱원정을 실패로 맞이했다는것입니다, 제 예상으론 이제 마드리드의 선수들이 우리를 상대로 퍼포먼스를 보여주려 할것 같습니다."


두번의 페널티, 선수퇴장은 마드리드의 패배를 불러왔고 이경기의 심판에 대한 많은 얘기가 있었습니다. 이제는 이 문제에 대해 관심을 끊고 토요일에 있을 경기에 집중을 해야 한다며 모리엔테스는 말합니다.

"심판에 대한 많은 얘기가 오고가는건 좋지 않습니다, 이런것에 집중을 해서는 안되거든요."
"경기가 다가옴에 따라 많은 사람이 즐거워 질것입니다, 이 두팀이 맞붙는다면 어떤일이 벌어질까하는 것이 새로운 주제로 바뀌어져야 해요."


지난주말에 4위로 떨어지게된 발렌시아, 모리엔테스는 타이틀을 노리는것을 생각하기 이전에 톱4위의 자리의 사수를 원합니다.

"어떤일이 일어날지 지켜볼것입니다만 선두와 더 가깝게 자리잡고 싶고 5위와의 거리를 좀더 멀리하고 싶어요." 
"팀의 목표는 챔피언스 리그에 진출하는것이고 우리가 리그 타이틀을 노리는 경쟁자가 될것인가하는 것은 마지막 몇경기들을 앞두고 생각해봐야 할일입니다."

Sky Sports
오역이,의역이는 나의 동반자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6

arrow_upward 베르바토프.... arrow_downward 발렌시아전 스쿼드 발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