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토레스 부상

조용조용 2007.04.10 01:10 조회 1,891
토레스가 왼쪽 다리 근육에 문제가 있어서 오사수나전에서 조기 교체를 요청했다고 합니다. 레알 의료진이 월요일날 MRI 검사를 할 예정이라는군요. 락커룸에서 임시로 진단한 바로는 근육에 경련이 있는 모양입니다.

"지난 1주일간 최상의 컨디션으로 연습을 하지 못했다. 부상 부위를 단단히 보호하고 경기에 나갔지만 통증이 꽤 심해서 교체할 수 밖에 없었다. 월요일 부상이 얼마나 심각한지 검사할 예정이다. 쉬지 않고 계속 경기에 나설 수 있기만을 바랄 뿐이다."  

-_-a
안그래도 이번주 내내 부상때문에 훈련도 제대로 못해서 소집되지 않을 줄 알았는데 마지막 순간에 포함된 것은 물론 선발로까지 나오다니 솔직히 깜짝 놀랐습니다. 토레스야 지금 유스애들의 희망을 한 몸에 지고 있는 입장이니 젊은 혈기에 아파도 선발로 나설 수만 있다면 기를 쓰고 나가려고 하겠죠. 윙백 포지션이 지금 오른쪽이나 왼쪽이나 경쟁이 워낙 치열하고 말입니다. 한 경기 아파서 못나가면 선발 자리 잃을까봐 걱정도 했을꺼고...

하지만 본인이 아무리 나간다고 해도 컨디션이 100%가 아닌데다 훈련도 소화 못하고 통증까지 있는 애를 굳이 선발로 내보낸게 개인적으로는 아쉽습니다. 그러다가 더 심각한 부상이 되면 어쩌려고...왼쪽에 선수가 아예 없으면 또 모르겠지만 카옹이랑 마르셀로 두 명이나 있는데요. 물론 카옹이야 부상 후 첫 경기이고 마르셀로는 아직 적응이 끝나지 않았지만 말입니다. 어제는 다행히 토레스가 그럭저럭 잘 해주었지만 아픈데도 기를 쓰고 뛰었다는 인터뷰를 보니 맘이 아프네요.
format_list_bulleted

댓글 5

arrow_upward 다시 강등존으로 내려간 카스티야... arrow_downward 수비진에 우드게이트를 장착한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