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레알 마드리드, 목요일 트레이닝

라울스톡허 2007.04.07 00:54 조회 2,088
선수단은 오늘 훈련에 매우 기쁜마음을 드러내었다, 본인들이 원하는 훈련을 할수 있었고
베컴, 호베르토 카를로스, 라울 브라보등 부상에서 돌아와 다른 팀원들과 함께 훈련을 시작했다.




오늘의 가장 좋은 소식은 바로 모든 선수들이 피치위에 훈련을 할수 있는 몸상태를 가졌다는것이다.
넓적다리 부상으로 몸상태가 좋지 않았던 라울브라보 역시 훈련에 동참 할수 있엇다.

모든 선수들이 체육관에서 훈련을 하고 있는 동안에 베컴과 호베르토 카를로스는 재활 전문가 루이스 산 마르틴씨와 뜀뛰기 훈련을 갖게 되었다. 이훈련 외에도 오른쪽 무릎 스트레칭 받게 되었다.
경고누적으로 오사수나전 출장이 불가능한 페르난도 가고는 가벼운 훈련에 임했다.




어제 (유럽시간으로 木), 호세 안토니오 레예스는 어꺠를 다치면서 다시한번 걱정을 일으켰지만 다행스럽게도 그의 어꺠에는 심각한 문제는 없었고 전과같이 정상적인 훈련에 임할수 있었다. 
정상적으로는, 경기 이틀전에는 선수들이 원하는 방식의 훈련을 할수 있다, 오늘 훈련 역시 예외는 아니었다. 

미겔 토레스는 장딴지 근육 부상에서 회복중이고 산티아고 로자노씨와 따로 훈련을 받았다.
몸을 푸는 동안에는 선수드은 그룹으로 나누어져 움직이기 시작했다.
미쉘 살가도-라울은  카사노-이과인 팀을 상대로 족구경기를 시작했고 구티는 Massimo Neri 와 함께 롱패스를 다듬고 있었다. 다른쪽에선 거의 모든 선수들이 piggy-in-the middle 를 디아라와 함께 시작했다.
디아라는 좋은 유머 감각을 보여주면서 선수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카시야스, 아단, 디에고 로페즈는 골키퍼 코치 프랑코 탠크레디씨와 훈련을 했다. 선수들은 셋트피스와 공중볼훈련에 집중하였다. 그리고 다른 팀원들과 함께 슛팅 훈련에 임하였다.

레알 마드리드는 오사수나전을 대비한 마지막 훈련을 내일 갖게 된다.

Realmadrid.com
오역이와 의역이를 버릴수는 없음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3

arrow_upward 네이버 해외축구. 뉴스 . arrow_downward 팀원 저녁식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