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아비달의 에이젼트, 바르셀로나와의 링크설 인정

라울스톡허 2007.03.31 11:20 조회 2,445
 
에릭 아비달의 에이젼트는 아비달이 바르셀로나에서 뛰고 싶어하지만 잉글랜드나 이탈리아 쪽으로 진로를 선택할수도 있다고 한다.
 
리옹의 수비수는 현재 바르셀로나, 아스날, 밀란과 같은 빅클럽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올 여름 이적설을 풍기고 있는중이다.
26의 이 프랑스 수비수는 2009까지 리옹가의 계약이 남아 있는 상태지만 10M 파운드의 바이아웃 조항을 맺고 있는 상태이다 - 이것이 유럽의 빅 클럽들이 눈여겨 보는점이다.
아비달의 대변인, Oscar Damiani 씨는 아비달에 대한 클럽들의 관심을 인정했다.
 
"아비달은 스페인을 좋아해요, 바르셀로나는 훌륭한 클럽이며 아비달 역시 그곳을 좋아할겁니다."
"더 많은 대화가 있을것입니다, 먼저 리옹과 15 or 20일 안으로 이야기를 한후에 다른 구단들과 만남을 갖을겁니다."
"아직 바르셀로나와의 협상은 없었어요, 하지만 차후에 갖게 될수도 있습니다."
 
Damiani 씨는 리옹이 아비달을 15M 파운드로 넘긴다는 뉴스에 대해선 부정했다.
 
"리옹은 50M 유로를 요구 할수 있지만 아비달은 이제 2년의 계약만이 남은 상태입니다, 가격에 대해선 나중에 이야기 하도록 하겟습니다."

Sky Sports
오역이와 의역이는 때버릴수 없음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2

arrow_upward 지성이횽아 선발 arrow_downward 로벤 무릎 수술로 시즌 아웃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