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슈스터 7월 1일부터 레알 감독 내정??

Madridista18 2007.03.22 13:58 조회 1,897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슈스터는 작년 시즌 이미 칼데론이 원하는 레알의 감독이었으나 미야토비치가 중간에 카펠로를 강력히 추천해 결국 카펠로가 레알의 감독이 된 일화가 있었죠.
아직 시즌은 끝났지만 올시즌도 무관으로 시즌을 마치게 될 확률이 높아진 마드리드, 무관의 성적은 둘째치고 클라시코와 몇몇경기를 제외한 거의 모든경기에서 팬들의 속을 답답하게 하는 예전의 레알같지 않은 무기력한 모습이 많이 보인 이번 시즌이었습니다. 올해만큼 베르나우의 관중들이 지루해하던 시즌이 있었을까 싶을 정도로 설사 지는 경기에서도 화끈했던 마드리드의 모습이 실종되었었죠.

최근 AS지를 비롯한 유수의 언론에서는 헤타페의 슈스터 감독을 이미 레알의 차기 감독으로 기정사실화 하고 있는 상태였습니다. 그는 여전히 칼데론의 페이보릿이며 얼마전 만명이상이 참여한 마드리드팬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도 과반수에 가까운 압도적인 지지를 받았었죠. 그리고 그 자신도 바이에른 뮌헨보다는 마드리드의 감독을 맡고 싶다는 인터뷰를 한적도 있고요. 이미 헤타페와 감독직을 계약할때 슈스터가 빅클럽에서 매력적인 오퍼가 들어오면 헤타페는 그를 조건없이 보내주기로 약속했다고 하니 그의 레알행은 아무런 장애물이 없습니다.
몇 일전 아니 어제까지만 해도 무링요나 베니테즈도 레알의 감독 후보로 언급이 되었지만 슈스터는 항상 0순위였죠.

http://www.as.com/articulo/futbol/Schuster/sera/entrenador/Madrid/julio/dasftb/20070322dasdaiftb_2/Tes/

그리고 오늘 AS지에서는 칼데론, 미야토비치, 산체스 삼인방이 슈스터와 미팅을 가졌고 이미 2년계약의 암묵적인 합의를 마쳤다는 기사가 떳습니다. 7월 1일부터 그가 레알의 감독이 되는것은 거의 기정사실화 된것 같습니다. 아직 오피셜은 아니고 Marca나 Cadena SER에도 뜨기전까지는  모르겠지만 어느정도 확실시 되는것 같습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3

arrow_upward 호빙요는 판매불가 - 칼데론- arrow_downward 반 봄멜 징계 완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