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오사수나::

무링요 레알 감독된다면 영광

레알매니아 2007.03.12 22:07 조회 1,742
 

 첼시의 조세 무리뉴 감독은 자신이 레알 마드리드의 감독을 맡게 된다면 영광일 것이라고 밝혔다.
 무리뉴 감독은 “마드리드의 감독이 되어보고 싶다. 언젠가는 이루고 싶은 목표였다. 그 목표가 실현된다면 영광일 것이다.” 라며 레알 감독직에 대한 야심을 드러냈다.
 그는 토트넘과의 FA컵 경기를 마친 직후 스페인으로 날아와 첼시의 챔피언스 리그 8강 상대인 발렌시아의 경기를 관전했다.
 무리뉴 감독은 최근에 로만 아브라모비치 구단주와 불화를 일으키며 이번 여름을 끝으로 첼시를 떠나는 것이 아니냐는 루머를 낳고 있는데, 이번 인터뷰로 인해 그가 레알 마드리드의 새 감독이 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그는 다음 시즌에 레알의 감독이 될 수도 있냐는 질문에 “나는 첼시와 2010년까지 계약이 되어 있다. 게다가 잉글랜드의 축구에 매우 흥미를 느끼고 있다.” 라며 현 소속 구단에 대한 충성심을 드러냈다.무리뉴 감독은 마지막으로 파비오 카펠로가 레알 마드리드에 이상적인 감독이라며 그를 지지하기도 했다.

 물론 지금당장 카펠로가 물러 나길 바라는건 아니지만 어쩔수 없이 물러나거나 감독자리가 공석이 되었을때 무링요가 그자리를 메꿔줬으면 합니다...
 그리고 바르카가 램퍼드를 영입하려한다는데.저는 솔직히 램파드 월드클래스라고 느끼지 못하겠습니다.제라드와도 비교해서 뛰어난점이 없다고 생각하는데..물론 램파드 세계수준의 미드필더라고 하는데는이유가 있지 않겠습니까??램파드의 장점을 가르쳐주세요...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4

arrow_upward 호나우도.. ㅠㅠㅠ arrow_downward 앞으로 남은 라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