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오사수나::

지단, 바르셀로나에서의 인터뷰

라울스톡허 2007.03.02 23:00 조회 1,763 추천 1


지단은 3월 2일 바르셀로나에서 기자들과의 인터뷰중에서 바르셀로나를 현재 라리가 우승 후보의 팀이라고 말하였고 레알 마드리드에 대해선  경기력을 좀더 개선 해야지만 우승을 할수 있을것이라 하였다.
"파비오의 경기는 지루하지 않습니다."
파비오 카펠로 감독에 대해서는 지단은 신임을 보여주었고, 올시즌 그의 성공을 믿고 있다.

Zindane, the Madridista

"축구는 자주 못보고 있어요, 가끔식보고있죠, 레알 마드리드를 집중적으로, 경기는 지루하지 않습니다, 무언가를 좋아 하게 되면 비판을 하기 싫어지게 되는법, 전 마드리디스타 이며 팀의 우승을 원하고 빌고 있습니다."
지단은 다시 한번 말을 되풀이하며 덧붙였다: "말씀드린대로 성공을 위해선 경기력이 나아져야 할것이에요."

또한 지단은 챔피언스리그에 대해서도 믿음을 보여주었다.
"아픈건 2번쨰 골이었어요, 3-2 스코어는 좀 힘들 거든요. 하지만 좋게 보고 있습니다, 마드리드는 항상 뮌헨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거든요."

지단은 현재 레알 마드리드가 전 세계 언론의 공격 대상이 된것을 이해한다고 하였다. 
"작은 도시의 팀이 승리를 못하는건 정상적인 일입니다, 하지만 레알 마드리드 라면, 반드시 이겨야죠."

갈라티코스 체재에 대한 질문이나 답에 대해선  
"이런게 인생이 아닌걸까요. 피구는 떠낫고, 저도 얼마 안있어 떠나게 되었으며, 호나우도 역시 그렇게 되었고, 베컴 또한 떠나게 되었습니다, 저에게 있어서 5년간의 시간은 훌륭했어요, 패배가 있었지만 우승이 있었고 지금 사람들이 날 알아 준다는것이죠."

Barça, the favorite

바르셀로나의 현재 상황에 대해서는 리그 타이틀을 노리는 좋은 팀이라 생각한다고 말하였다.
"바르셀로나는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좋은 선수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마드리드에 있어서 타이틀을 획득하는데 힘든것이죠. 하지만 우린 이번 시즌의 끝을 봐야 할것입니다"


To go to as.COM cover
오역이와 의역이는 제 친구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1

arrow_upward 바이에른보다 더욱 힘겨운 일정을 치르는 브레멘... arrow_downward 카시야스 \"마드리드는 끝장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