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오사수나::

진정한 챔피언스리그가 시작 되려고 하네요^^

Legend Raul 2007.02.20 09:34 조회 2,120
지난 12월 초, 챔피언스리그 그룹 스테이지 마지막 경기를 끝으로 그동안 챔피언스리그 대신 리그 경기하고 대표팀 경기를 보면서 지내왔는데 사실 챔피언스리그를 빼면 허전하다는 느낌이 들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 지루한 시간도 이제 끝 입니다! 왜냐하면 진정한 챔피언스리그의 시작이 바로 내일이기 때문이죠.

과연 여름부터 열심히 훈련을 했던 선수들이 이번에는 반드시 결승전이 열리는 아테네에 갈지 못갈지는 뮌헨에서 확정 되겠지만 그 전에 내일 경기에서 기선 제압에 성공해서 하이버리와 달리 알리안츠 에리나에서는 반드시 승리해서 계속 쭉 나아가서 결국에는 저는 이런게 보고 싶은데... 어차피 디팬딩 챔피언인 바르셀로나는 3번 연속 우승 또는 다섯번 우승에 실패해서 (겨우 두번 우승한 클럽이???) 푸욜이 그 빅 이어를 아테네에 반납해야 하는데 그게 아테네를 떠날때는 레알 마드리드 전용기 타고 떠났으면 하네요.

그 전에 일단 뮌헨 부터 잡고 그 다음에 리옹 아니면 아스날 만나서 빚 갚았으면 하네요. 사실 만나고 싶은 팀은 많지만 최근에 발목을 잡은 팀들을 상대로 재미있게 놀아줘야죠. 특히 리옹!!!!!!!

어쨌든 1년간 농사가 좋게 끝났으면 하네요.

다시 말씀드리지만 진정한 챔피언스리그의 시작은 바로 내일이지 매년 9월이 절대로 아닙니다~! 매년 9월은 16강 갈 확률이 50/50 인 클럽들이죠.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3

arrow_upward 3년 만의 일전. Vs 바이에른 뮌헨 arrow_downward 공격의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