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오사수나::

호나우도 기자회견 요약;

F. Cannavaro 2007.02.02 23:18 조회 1,685


도전은 나에게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이다. 나는 사우디 아라비아와 미국 팀이 제시한 많은 돈을 거절하고 도전을 위해 이곳에 왔다.

레알에 남을 수도 있었지만 밀란이 나에게 새로운 도전을 제시했고 난 그 도전을 받아들였다.

호나우도 이야기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밀란에 있는 것만으로도 큰 모티베이션이 된다.

카펠로와 개인적인 문제는 없었다. 다만 그는 나를 신뢰하지 못하고 경기에 내보내지 않았다. 그는 나에게 이유를 말해주지 않았고, 나도 묻지 않았다.

모든 것이 향상되리라고 믿는다. 다른 사람들이 뭐라고 하는지에는 흥미 없다. 로마와의 경기는 안타까웠지만 조금만 기다리면 바뀔 것이라고 확신한다.

둥가와 국가대표팀에 대해서 이야기하지 않았다. 하지만 그것은 논쟁에 달린 것이 아니라 내가 피치에서 무엇을 보여주느냐에 달린 것이다.

나도 내가 언제 뛰게 될지 모른다. 그것은 감독과 코치들에게 달린 것이다.

난 챔피언스리그에서 뛰지 못한다. 목표는 리그 4위 안에 들어가는 것이다.

코파 아메리카에 참가하고 싶다. 하지만 나의 첫번째 목표는 밀란에서 잘 하는 것이다.

유벤투스가 세리에B에 있는 것에는 관심 없다. 내가 관심있는 것은 오직 밀란이다.

카펠로와 특별한 문제는 없다. 하지만 그는 나를 신뢰하지 않았다. 나는 경기에 뛸 수 없었다. 그는 왜 인지 말해주지 않았고 나도 묻지 않았다.

난 데르비에서 뿐만 아니라 어떤 경기에서라도 골 넣는 것만을 생각하고 있다. 내가 얼마나 많은 골을 넣을 수 있을지는 모른다. 나는 뛰고 싶다.

카싸노는 좋은 녀석이고 뛰어난 선수다. 많은 클럽이 그를 원한다고 확신한다.

호나우딩요-호나우도-카카? 모르겠다. 난 이제 막 도착했고 팀과 함께 승리해야한다. 호나우딩요는 뛰어난 선수이다. 하지만 지금 내가 신경쓰고 있는 것은 밀란과 승리하는 것이다.



진짜 너~~~~~~~~~~~~~~~~~~~무 길어서 어쩔 수 없이 요약해서 올릴게요..

등번호는 99번 확정이네요..

인자기가 지난 경기에서 부상당함에 따라 이번 일요일 경기에 나올지도 모르겠군요

참고로 이 경기는 KBS-N에서 생중계됩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2

arrow_upward 스페인 전에 출전할 잉글랜드 대표팀 명단!!!!! arrow_downward 카피탄이 돌아왔다 外