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오사수나::

레알선수들의 관한 이모저모 -part 3

벡사마♡ 2007.01.27 13:13 조회 1,640
No.11 씽씽요

그의 친구들이 플레이스테이션을 하며 시간을 보내자고 이끌때, 씽씽요는 방안에 혼자 들어가 가스펠 뮤직 (gospel music)을 듣는것을 선호한다. "내 피파캐릭터는 오로지 뛰는것밖에 몰라,"라며 그는 불평한다.
그런 조용한 상황에서 그의 취미가 낚시라는것은 놀랄만한 일은 아니다. 그는 하느님과 혼자 있는것이 그가 휴식을 취하는 방법이다. [오오..]

No.12 마르셀로 - 창이 안열리네요 ㅠㅠ..

No.13 디에고 로페즈

로페즈는 골키퍼로써, 항상 공을 네트에서 지키려고 노력한다. 그러나, 그의 쉬는시간에 그는 당구와 비슷한 것을 하기를 좋아하는데, 공을 네트 안으로 던져넣는 놀이이다;

No.14 구티

구티는 테니스나, 패들볼(공을 라켓으로 벽면을 계속 치는 게임이라네요; 스쿼시 비슷한건가;)의 팬이다. 그러나 그의 스포츠 세계에 대한 관심은 그것이 끝이 아니다. 그는 또한 운동에 전문적으로 나와있는 책을 읽는것을 좋아한다. 그러나, 그에게 있어서 가장 큰 동반자는 그의 부인과 아이들이다.

No.15 라울 브라보

98년도에, 그는 372일동안 피치에 있지 못할만한 심각한 무릎부상을 당했었다. 그가 꼬마였을 때, 그는 Gandia의 해변가에서 처음으로 공을 차보았다. 프리시즌에 그는 그의 노트북으로 DVD영화를 보는것을 좋아한다.


No. 16 가고 -역시나 창이 안뜨네요;; 남미 3인방만 나중에 해야할듯 ㅠㅠ


No.17 루드 반 니스텔루이

'Van The Man’이라고 영국에 알려진 그는, 그의 골결정 능력을 증명했고, 세계에서 가장 강한 챔피언쉽중 하나인 프리미어 리그에서 다시 보여주었다. 바클레이 프리미어쉽에서, 그의 스탯은 모든것을 증명해준다. 통산 150골은, 그의 전 클럽인 맨유와 최근 레알의 팀동료인 데이비드 베컴과의 합작품이다. 

심지어, 더 인상적인것은, 그는 맨유의 오래된 기록을 깬 것인데, 맨유의 전설 데니스 로가 세운 유로피안 컵 29골이라는 놀라운 기록을 갱신한것이었다. 오로지 디 스테파뇨, 라울, 쉐바, 그리고 에우제비오가 가장 명망있는 유로피안 대회에서 루드보다 많은 골을 기록하였다

축구 외에, 반니는 문학에 남다른 열정과 취미를 가지고있다. 저자의 베스트셀러로 유명해진 존 그리샴은 그가 가장 좋아하는 작가이다. 더 나아가, 루드는 4개국어를 할 줄 아는데, 그것은 모국어인 네덜란드어, 영어, 독일어, 그리고 프랑스어이다. 그러나 우리는 스페인어가 추가되어 곧 5개국어로 늘어날 것으로 확신한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1

arrow_upward 아놔 정말 ㅡㅡ 호나우도가 이렇게 까이다니 arrow_downward 우드게이트 잉글랜드 대표팀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