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오사수나::

운영자로서 한마디 하겠습니다.

Elliot Lee 2007.01.12 02:33 조회 1,342
보통 운영자가 아닌 개인으로써 글을 써왔지만 오늘은 운영자로서 한마디 하고 싶네요.
자꾸 말이 많습니다. 베컴이 이적하는 것이 이번 시즌이 끝나고 라는 것이 기정사실화 되었습니다.
안타깝네요. 은퇴를 레알에서 해주었으면 하는 바램이었는데 개인적으로 매우 아쉽고 또 베컴이 아직 몇년간은 최고의 레벨에서 플레이 할 수있다고 생각하지만 베컴 자신이 자신의 미래를 위해 어느 정도 생각하고 이러한 결정을 내렸다고 보면서 그의 결정을 존중하면서 그에게 최고의 서포트를 해주고 싶습니다.
 
그리고 공지가 올랐음에도 불구하고 말들이 많습니다. 물론 베컴과 호나우두등 대다수의 팬여러분이 원하시는 선수들이 기용되지 않는 것에 대해 저도 어느정도 불만이 있습니다. 저는 베컴이 매우 중요한 선수가 될 것이라고 프리 시즌에 나름 생각했었습니다. 호나우두도 지금 많은 루머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이적할 수도 안할 수도 있는데 언론의 장난에 회원여러분이 너무 헤어나오시지 못하는 것 같아서 안타깝네요. 언론은 이목과 특별한 뉴스로 사람들을 사로잡아서 돈을 버는 기업입니다. 아무리 정확해도 루머나 큰 거 한방을 노리는 것은 어디나 마찬가지 입니다. 오피셜이 뜨기 전까지는 좀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렇지만 저는 특정선수보다 팀을 우선시하는 사람이고 팬입니다. 레알 마드리드가 모든 선수들보다 우선시 되어야하고 감독도 그러한 생각을 가져야 합니다. 특정 선수의 팬 여러분들을 저는 백분 이해 합니다. 저도 라울 팬이고 지단 팬이고 피구 팬이었습니다. 그렇지만 이제는 레알 마드리드 팬입니다. 저에게는 전의 레알 플레이어나 지금 레알 플레이어 모두를 아끼고 사랑합니다. 요즘 여러분이 마치 레알 마드리드에 있는 호나우두나 베컴이 이적하기를 원하시는 것 같다는 느낌까지 받았으며 호나우두나 베컴이 기용이 되지 않으면 비난하는 것을 보면서 다른 선수들의 존재를 무시하는 것 같아서 마음이 아팠습니다.

이제 더이상 신빙성 없는 뉴스와 루머로 선수들을 구설수에 오르지 않게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4

arrow_upward 베컴 결국 가는군요.. arrow_downward 그나저나 베컴...케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