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오사수나::

카스티야 혼성팀 vs 대한민국 U20 자세한 소식

선녀와나후끈 2007.01.11 13:24 조회 1,542
RM카스티야(레알 마드리드 C팀과 후베닐 A팀 혼성팀)은 1월 10일 바르데바베스의 시우다드 레알 마드리드에서 대한민국 U20 대표팀과 친선경기를 펼쳤다.

미첼감독이 이끈 이번 경기에서 카스티야팀의 7명을 중심으로 경기를 치뤘는데 부상에서 갓 회복한 다니 길렌과 그 동안 출장시간이 부족했던 카시야, 안젤로, 세르히오, 라이코, 알렉스 페레즈 등의 모습이 보였다. 또 그외에도 하부팀 선수들의 테스트를 겸하기도 했는데 보스턴 대학출신의 닐이나 아르헨티나 출신의 에밀리아노가 경기에 출전해 많은 주목을 받았다.

레알 마드리드 혼성팀의 선발멤버는 카시야, 세르드, 다니 길렌, 안젤로, 세르히오, 호니, 라이코, 닐, 알베르토 부에노, 에밀리아노, 알렉스 페레스 였다.

혼성팀은 처음부터 생각대로의 경기를 펼쳐나가지 못했다. 왜냐하면 시작하자 마자 실점을 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 것이 역전승을 위한 장애물이 되지는 못했다. 결국 호세 마뉴엘, 모스케라, 칼레혼(p.k)의 골로 대한민국 U20팀을 3대 2로 이겼다.

이번 경기를 U21 스페인 대표팀의 이냐키 사에즈 감독과 U17 스페인대표팀의 후안 산테스테반 감독이 스텐드에서 지켜보았고 미야토비치 스포츠 총괄부장과 발디니 보좌관, 로페테기 스카우트도 함께 경기를 관람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9

arrow_upward 短信 arrow_downward <유망주 소개> 크리스티안 베나벤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