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0일 레알 마드리드 트레이닝 세션 - 이과인&가고랑 첫 만남
realmadrid.com 기사를 부분발췌하여 번역했습니다.
<트레이닝 세션>
이과인과 가고는 Valdebebas에 얼굴에 big smile을 띠고 훈련이 시작하기 30분 전에 함께 도착했다.
크리스마스 휴가 후의 첫 훈련은 아주 강도가 높았다.
Valdebebas에 도착한 모든 선수들은 매우 좋은 몸상태였다. 아무도 크리스마스때 체중이 늘은 눈에 띄는 표시는 없었다.
이과인과 가고는 함께 연습장에 발을 디뎠고, 새 친구 호비뉴를 만났다. 카펠로의 opening speech와 연습장을 조깅할 때 호비뉴는 이과인과 가고와 함께했다. 가고, 이과인, 호비뉴는 어리고, 폭발적인 트리오를 형성했다. 이 트리오는 멀지 않은 미래에 결정적인 역할을 할 사람들이라는 것을 증명할 것이다.
5명씩 그룹을 지어 달리기를 할 때 이런 조합으로 했다.
(가고, 에메르손, 베컴, 레예스) (이과인, 라울, 호나우도, 호비뉴, 구티)
<연습경기>
BIB
Casillas;
Miñambres, Pavón, Cannavaro, Roberto Carlos;
Mejía, Gago, Robinho, Raúl;
Adán, Higuaín.
BIBLESS
Diego López;
Salgado, Helguera, Sergio Ramos, Bravo;
Nieto, Emerson, Marcelo, Guti;
Reyes, Ronaldo.
연습경기는 처음부터 끝까지 매우 격렬했다. 구티는 무려 훈련장을 일찍 떠나야했다. 레예스와 심하게 부딪혔기 때문이다. 두 선수가 동시에 슛을 때리려고 열정적으로 달려들었기 때문이다.
호비뉴와 이과인의 파트너십은 매우 효과적이었다. 호비뉴의 패스는 이과인이 상대편 수비와 골키퍼와의 단독 찬스를 만들어냈다. 이과인은 꾸준히 다른 많은 포지션들로부터 공을 받기를 기대했고, 공을 받았을 때, 그는 수비수진 전체를 제치고 골키퍼와의 1대1 상황에서 아름다운 골을 성공시킴으로써 인정사정없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한편 가고는 그의 수비진을 지휘했고, 그의 팀에 견고하게 공을 배급했다. 가고는 그가 견고한 플레이메이커라는 것을 명확하게 보여주었고, 이것은 그의 우상인 페르난도 레돈도가 그랬던 것과 아주 많이 닮아있었다. 그가 공을 가진 때에, 그는 공을 매우 잘 컨트롤 했고, 그는 경기장 양 사이드로 그의 팀에 공을 배급했다.
Valdebebas를 떠날 때 가고와 이과인의 얼굴에 있던 미소는 그들이 레알 마드리드에서의 첫번째 날에 만족했다는 것을 증명하였다.
곤잘로 이과인 인터뷰
새로운 팀메이트들과 처음 만났는데, 어땠어요?
We hardly met. I hardly had time to swap교환하다 shirts with anybody, but I did manage to keep a shirt with my name on it.
(우리는 거의 만나지 않았어요. 누구와도 셔츠를 교환할 시간이 없었어요. 하지만 나는 내 이름이 있는 셔츠를 가졌어요.)-오역 가능성 많습니다...;;; 정말 이런 뜻이였을까요?; 그렇다면 좀 웃긴데ㅋㅋ
카펠로가 당신에게 뭐라고 말하던가요?
대화는 길지 않았습니다. 그는 기본적으로 이런 말을 했어요. 내가 아주 열심히 일하는 한 나를 중시할 것이라고요. 나는 내 모두를 다 바쳐서 일할거고, 그러면 나는 그의 계획의 일부가 되는 거지요.
자리싸움이 아주 치열한데요…
알아요, 하지만 나는 그렇게 걱정되지 않아요. 나는 내가 떨어지는 선수라고 생각하지 않아요. 나는 내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서 누구와도 열심히 싸울 것입니다. 만약 내가 그럴 준비가 되지 않았다면 이 팀에 오지도 않았을 겁니다.
가고와 한 팀에 있다는 것이 당신을 도와준다는 것에는 의문의 여지가 없어요…
당연하죠. 한 팀에 동료 아르헨티나인과 함께한다는 것은 언제나 좋은 일입니다. 그는 또 대단한 선수에요. 나는 전에 그를 만난 적은 없지만, 가고를 아는 내가 아는 모든 사람들은 가고를 굉장히 좋게 말했어요.
댓글 12
-
칸나모스 2006.12.31완소 가고 드디어 중원에서 패스가 되는 건가?
-
Kyuka 2006.12.31레알의 플레이에서 다시금 아름답다는 말이 나오게 해주길
-
David Moreno 2006.12.31좋은 모습을 보여줬다니 희망적이네요. 실전에서도 부탁..
-
PREDATOR 2006.12.31호두한테 튜터받는거야??
근데 왜 이 글을 읽으니 흥춘이,오춘이가 생각나는지... -
Spam 2006.12.31가고 머리스탈 바꾸장....
-
레알로가고 2006.12.31*제대로만 하면 두팀으로 나눠도 둘다 우승후보인데...
2007년은 진짜 레알 마드리드의 해로... -
Beckham-DJ 2006.12.31베컴은 연습겜 안띠엇나?ㅋㅋ
-
파타 2006.12.31가고... 빨리 데뷔전을 보고 싶다~~
-
라울곤잘레스 2006.12.31휴 계속 라울은 미드필더로 뛰네... 쉐도우 스트라이커 라울을 보고싶구나
-
subdirectory_arrow_right Raul.G 2007.01.01@라울곤잘레스 동감입니다.
-
Butragueño 2006.12.31미드필더 라울은, 평범한 선수인데... 저번에 보니까 아직도 확실히 골문 앞에서의 감각은 살아있더군요. 좀 더 높은 위치에서 라울이 좀 뛰었으면..
-
마르세유룰렛 2007.01.01둘이 대성해야 될텐데.. 걱정 안해도 되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