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오사수나::

가고, 첼시, 밀란, 바르샤의 오퍼를 거절 ^^

조용조용 2006.11.30 14:03 조회 2,027 추천 1
어제 잠을 많이 못자서 오늘 무척 졸리지만 가고 얘기가 나오니 또 그냥 넘어갈 수가 없네요 ^^
일웹에서 간단하게 번역해서 올립니다.

수요일 오후, 미야토비치 부장과 가고의 에이전트가 2012년까지 5년 반 계약에 합의했다고 합니다.
가고의 에이전트는 이 소식을 전화로 가고에게 전해주었고, 가고가 많이 기뻐했다고 하네요. ^^
에이전트는 이 자리에서 미부장에게 칼데론 회장이 궁금해하던 정보를 들려주었다고 합니다.
가고는 보카 마크리 회장의 발표가 있은 후, 빅클럽 세군데에서 오퍼를 받았다고 해요.
바로 밀란, 첼시, 바르셀로나입니다. (후덜덜;;)

하지만 우리의 완소 가고는 '마드리드가 아니면 부에노스아이레스를 떠나지 않겠다'라는 
훈훈한 멘트를 보카 회장에게 날려주었다고 합니다!! 

에이전트와 미부장 사이의 합의는 금새 이루어졌다고 합니다.
현재 가고는 보카의 전기 리그 우승을 눈앞에 두고 있지만,  
첼시, 밀란, 바르셀로나의 오퍼를 거절한다고 발표하기 위해 언론 앞에 나설 예정이라구요. 
가고는 '제 2의 레돈도'를 꿈꾸고 있고,
현재 타이틀에 따른 인센티브가 포함된 계약서를 에이전트를 통해 받은 상태.
과연 일요일의 소시오 총회까지 이적료 문제가 마무리되어 정식으로 입단을 발표할 수 있을까요..?  ^^

P.S. 덧붙여서 지난주 89.6kg이었던 로니의 몸무게를 일주일 뒤에 다시 쟀더니
지금은 무려 87.5kg! 일주일동안 2kg 이상을 뺐다고 합니다! 
운동도 운동이지만, 취미가 맛있는 거 먹기인 미식가 로니가 식사 제한까지 했다고 하네요.
겉으로 보기에도 살이 쏙 빠졌다고 합니다. 장하다 로니 화이팅~~~~!!!!  
(그나저나 이렇게 실시간으로 언론에 몸무게가 보도되는 축구선수는 로니뿐일 듯.......;;;)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0

arrow_upward 가고 영입 완료? 外 arrow_downward 칸나바로와 함께 채팅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