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오사수나::

LA갤럭시, 베컴 이적권 개시 허가 받다

라울여친 2006.11.27 16:32 조회 1,773
LA갤럭시는 레알 마드리드의 총애를 잃은 미드필더 '데이비드 베컴'에 비드를 착수하기 위한 개시허가를 받았다.

'파비오 카펠로' 아래 단역역할로 떨어진 후 엘 베르나베우에서의 베컴의 미래는 불투명한 상황이고 메이저리그 축구는 31살 선수의 가능성있는 목적지로 떠오르고 있다.

MLS위원 '돈 가버'는 미국 축구 리그가 베컴의 실력을 가진 선수들을 끌어당길 수 있는 재정적인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갤럭시는 전 잉글랜드 대표팀 주장의 이적과 강하게 연결되고 있지만 팀의 비드는 이 리그 안에서 벌어지는 모든 선수의 이적을 감독하는 MLS의 지시에 달려있다.

"우리는 데이비드 베컴과 같은 스타들을 영입할 수 있는 돈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식 오퍼가 약간 벗어났다고 후에 인정한 가비가 주장했다.

"베컴은 레알 마드리드와 계약되어 있고 우리는 적절한 때가 될 때까지 그와 이야기하지 않을 겁니다."

한편, '루드 반 니스텔루이'는 그의 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동료가 레알의 1군 경기에서 빠지는 동안 그가 베컴을 그리워하고 있다고 인정한다.

"불행하게도 그는 경기에 출전하지 못하고 있어요. 전 그가 그리워요. 그는 이 곳에 제가 정착하도록 많이 도와줬어요."

"그는 항상 다른 사람들을 돌보는 선수에요. 그의 크로스는 전매특허고 오른쪽 발과 함께 그는 그가 원하는 곳 어디로 공을 보낼 수 있어요."

http://home.skysports.com/list.aspx?hlid=431283&CPID=23&clid=186&lid=10&title=Galaxy+get+becks+go-ahead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7

arrow_upward 유스 U-17의 우리나라 애가 있다고 하네요... arrow_downward 인테르, 메쉬에 1억유로 오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