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오사수나::

레돈도: 가고는 메시와 카카를 합쳐놓은 듯한 크랙의 선수다.

까타리나 2006.11.19 16:22 조회 2,218 추천 3
요즘은 어떻게 지내고 있나요?

가족들과는 아주 즐거운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이외에는 저의 의욕을 자극할 만한 다른 일은 아직 찾지 못했어요. 아직 감독직을 맡을 생각은 없습니다. TV 해설직을 맡았는데 매우 흥미있는 경험이었어요. 그러나 하루빨리 제가 진정 원하는 일을 찾았으면 좋겠습니다.

마드리드에서 일해보고 싶지는 않나요?

현재로선 아르헨티나에서 꽤 긴시간을 보내게 될거 같아요. 아직 고국에는 가족들과 해야할 일이 남아있기때문이죠. 사실 미부장에게 연락이 왔었어요. 하지만 아직은 때가 아닌거 같습니다.

카펠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과인과 가고의 합류는 팀에 도움이 될까요?

카펠로는 잘해내고 있다고 생각해요. 그는 일단 개개인의 마드리디스타들의 장점과 단점을 매우 정확하게 진단해내고 있고 그들의 실력을 더욱더 향상시킬겁니다. 이과인과 가고는 구티를 본받아야한다고 생각해요. 지금 구티는 레알마드리드내에서 의심할 나위 없이 핵심적인 롤을 수행하고 있는 선수잖아요! 저는 그들이 잘해낼거라고 믿어요.

우선 가고부터 시작해봅시다. 그는 새로운 레돈도인가요?

전 누군가와 비교하는 걸 굉장히 싫어합니다. 하지만 만약 제가 감독이라면 당연히 가고와 같은 선수를 스쿼드에 포함시키길 원할겁니다. 가고는 메디오센트로로서 갖추어야 할 덕목들을 두루 갖추고 있기때문이죠. 우리모두는 축구에 대해 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고는 굉장히 영리하고 경기의 흐름을 읽을줄 아는 선수죠! 

당신은 가고의 팬인가요?

가고는 볼을 다루는 기술이 매우 섬세하고 또 위치선정도 탁월해요. 마치 펩의 터칭을 보는것만 같습니다. 가고는 마치 메시와 카카를 합쳐놓은것 같아요. 전 항상 카카를 예로 들기를 좋아하죠. 카카는 마치 처음 유니폼을 입고 경기장에 들어섰는대도 곧바로 크랙의 역할을 해내는 선수라고 생각합니다. 본능처럼요. 가고는 그 어떤 상황에서도 침착하게 자신의 롤을 수행해 낼수 있는 선수입니다.

가고는 주로 메디오센트로로서의 플레이를 보입니다.

제가 위에 말한 훌륭한 메디오센트로로서의 특성은 현대축구내에서 실종되가고 있는듯 하네요. 하지만 가고라면 분명 경기의 흐름을 시종일관 주도해낼수 있는 선수라고 생각합니다.

가고에게 조언을 해주시겠어요?

지금 자신이 어떻게, 어떠한 위치에 올라와 있는지 잊어서는 않됩니다. 야망을 가지고 하루하루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야해요.

이과인에 대해서 이야기 나눠볼까요?

사실 이과인의 경기는 많이 보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굉장한 포텐셜을 가지고 있는것이 틀림없어요. 그의 환상적인 미래에 내기를 걸어도 좋습니다. 만약 마드리드가 이과인과 가고를 영입한다면 분명 후회없는 선택이 될겁니다.


- 이외에도 로날도와 반니의 투톱, 아르헨티나의 축구에 대한 많은 이야기가 있었습니다만 도저히 스페인어를 영어로 바꾼후 해석하는 방법으로는 불가능할거 같네요..ㅋㅋ 더 자세한 내용은 운영자분들께.. 레돈도 보고싶습니다..ㅠㅠ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4

arrow_upward 레알이 수비가 강해졌다?? arrow_downward 구티의 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