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eflost 관련글
수고 하십니다. 운영자님들.
저는 Beeflost라는 닉으로 활동하던 회원입니다. 2016년 02월 08일. '쯔위'라는 닉의 아이디를 사용하여 분쟁성 글을 올린 회원입니다.
우선 분쟁성 글을 올려 레매 회원분들 및 운영진 여러분들께 좋지 않은 분란거리를 만든 점 머리 숙여 사과말씀 드립니다. 저는 바르셀로나 팬도 아님에도 불구하며, 바르셀로나 팬인척 하여 그런 분쟁성 글을 올리게 된 것은. 어른으로서 적절하지 않은 행동이며 게시판에 적절하지 않은 글 임을 인정합니다. 그런 점에 있어 운영진의 징계를 달게 받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글을 드리게 된 것은 다름이 아닌. 몇가지 문의 드릴 점이 있어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첫째. 레매 회원분들께 공개적 사과의 글을 적을 수 있을지에 대한 문의를 드릴려 합니다. 저는 다른 회원분들께 좋은 이미지로 좋은 관계를 맺어오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한순간의 실수로 인해 다른 회원분들께 좋지 않은 인상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이런 점에 있어 다른 회원분들께 . 공개 사괴의 글을 올리고 싶습니다.
둘째. 제가 적은 글을 삭제해 주실 순 없는지요. 저의 글은 게시판에 남아 있어봐야 좋지 않은 인상으로 남을 것 같기 때문에 저의 글을 삭제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 두가지 점을 문의 드리고 싶습니다.
만약 공개 사과의 글을 올릴 수 없다면 저의 아이디 Bifrost21을 삭제해 주시길 바랍니다.
앞으로 어떤 경로로 가입하여 다른 분란의 글을 올리지 않겠음을 약속 드리며, 이 글을 줄입니다.
2016.02.09 Bifrost21 드림.
----------------------------------------------------------------------------------
1. 강퇴자 본인이 이중 아이디로 분쟁성 글을 올렸다고 인정. 강퇴사유에 대한 시인. 그러므로 징계 확정에 대해서 불변의 입장 재확인.
2. 강퇴자는 어떤 식으로라도 본 사이트에서 활동이 불가함으로 공개적 사과 또한 당연히 불가. 개인의 이미지를 위해 편의 제공은 불가. 이중 아이디와 분쟁성 글이 한순간의 실수라고 하기에는 이중 아이디를 가입하는 불편함과 시간 할애를 했음으로 계획적 행동으로 판단함.
3. 본인이 적은 글은 증거로 채택, 삭제하지 않음.
4. 이중 아이디 활동자들은 언제든지 확인이 가능함.
5. 이와 같은 저의가 불순한 이면성을 보이는 언행으로 회원들을 농락하고 상처주는 행위는 혀용되지 않으며 성인으로서 그 인성과 인격의 정상성에 대한 의심을 해볼만 할 정도였으며 이러한 행위에 대해서 절대적으로 본 운영진은 징계 조치할 것임.
이상 레알매니아 운영진
댓글 38
-
김정은 2016.02.11*수고하십니다 다만굳이 \'성인으로서\'라는 말을 쓰셨어야하는지 의문이드네요. 성인이 아닌사람이 했으면 용인해주실거였나요?
-
subdirectory_arrow_right A.DiStefano 2016.02.11@김정은 굳이 걸고 넘어질 문제인지 모르겠네요.
-
subdirectory_arrow_right 태연 2016.02.11@김정은 인성과 인격의 정상성에 대한 의심을 해볼만하다. 라고 뒷부분에 명기되어있는것 같습니다. 어디에도 성인이 아니면 용인해줬을거라는 뉘앙스나 덧붙임이 없는것 같습니다.
-
subdirectory_arrow_right Elliot Lee 2016.02.11@김정은 말꼬리 잡지 말고 보세요.
대상이 30대의 성인이었다는 점. 그렇기 때문에 이해가 더 안간다는 점. 이해와 용인은 다른 단어이며 이해한다고 용인한다는 문장이 있는지 생각하고 말해주세요. 지적이나 비판하고 싶으면 삐뚤어진 시각을 가지는게 아니라 사물을 정확하게 보는데서 시작하세요. -
subdirectory_arrow_right 김정은 2016.02.11@Elliot Lee 걸고넘어져야할 문제이죠. 30대 성인이라는 지위가 그렇게 대단한것인지 잘 모르겠네요. 자칫하면 30대 성인이 아닌 사람을 배제할 수있는 표현이니까요.
사물을 정확히보는것은 면밀하게 보는것부터 시작하는겁니다 -
subdirectory_arrow_right ¡Los Blancos! 2016.02.11@김정은 30대 성인이기에 인격이나 정신적인 면에서 성장할만큼 성장했고 사리분별 능력이 있다는걸 말하고싶은거겠죠. 누가 언제 성인이 아니면 봐준다는 식으로 얘기했습니까? 그런식으로 예단해서 운영자분을 공격하는 논리는 좀 이상하다고 보입디다.
-
subdirectory_arrow_right Elliot Lee 2016.02.11@김정은 그리고 걸고 넘어져야 할 문제는 김정은 님이 본 사이트 내에서 수칙을 여러차례 위반하면서 활동하는 것에 대한 지적이 우선인 것 같습니다. 비판적 시각이니 뭐니 하기 전에 본인이 아주 단순하고 기초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이 곳의 수칙을 여러차례 어기고 있는 점에 대해서 스스로나 먼저 평가하고 오시죠.
-
subdirectory_arrow_right 김정은 2016.02.11*@Elliot Lee 하.. ㅋㅋㅋ 진흙탕에서 구르면 다른 이가 진흙탕에서 구르는걸보지 못하거나 당연하게 여기나요? 신기한 발상이네요 그리고 밑에 \"일반적으로\"라고 하셨는데 이말도 상당히 어이없는 말입니다 누가 일반이죠?그건 누가 규정하는거죠?
해결되는 문제만을 논할거면 이 세상에 글과 말이 왜있는지 궁금하네요 -
subdirectory_arrow_right Elliot Lee 2016.02.11@김정은 지금 저는 사춘기 받아주는 부모입장 아닙니다. 두 개 정확히 말할게요.
30대 성인, 일반적인 발상, 성인과 미성년을 나누는 기준등에 대해 불만이면 그거에 알맞는 헌재가세요. 그거 불만이면 거기가서 비판을 하던 뭘하던 알아서 하시고요. 여긴 그런거 관할도 아닙니다.
그리고 알량한 비판이라는 사춘기 아이와 같은 말 하시기 전에 본인이 이 커뮤니티의 질서를 얼마나 잘지키고 있는지에 대해서 말하죠. 대다수의 사람들은 열심히 지키는 룰을 혼자 제대로 안지키면서 이상한 지적하기 전에 자신에 대해서 다른 사람들한테 들이대는 그 비판적 시각 들이대 보세요. 그리고 이런식으로 공지의 본질을 흔들어놓는 댓글을 이어가지 마시길 말씀드립니다. -
subdirectory_arrow_right Elliot Lee 2016.02.11@김정은 해결도 안될거 비판하고 지적은 왜하나요? 스스로에 대한 모순이 있네요. 해결되길 원하니까 비판하는거 아닌가요? 해결도 안될거 왜 말꺼내나요. 조용히 있어야지. 해결 하기 위해 아등바등하려고 소리내는거라고 믿는 내 신념이 당신의 신념보다 작지도 또 크지도 않지만 또 더 가치 있지도 덜 가치 있지도 않지만 적어도 당신이 제대로 싸움을 걸려면 다른 사람의 가치에 대한 인정을 하고 와야지 뭐 정의의 사도랍시고 칼춤만 추면 단 줄 아는데 그렇지 않습니다.
-
subdirectory_arrow_right clairvoyance 2016.02.11@Elliot Lee 댓글추천하고싶네요
-
subdirectory_arrow_right 김정은 2016.02.11*@Elliot Lee 결국 동어반복이네요 저는 싸울려고 말하는게아닙니다. 쓰신 글은 본인에게도 좋은 글일겁니다. 나이에 기반한 권위의식이 어떤 것인지 결과와 해결책만을 쫓는 맹목성이 어떤 것인지 골똘히 생각해보시면 더 좋겠네요 ^.^ 여튼 수고해주셔서 고맙네요 운영진님
-
subdirectory_arrow_right 우리호우 2016.02.11@김정은 도대체하고싶은말이 뭔지모르겟네요 ;
-
subdirectory_arrow_right A.DiStefano 2016.02.11@김정은 반박은 못하겠고, 하실 말씀이 없어서 이것 저것 아는 단어만 요란히 나열해놓으신 듯.
어느 나라 대통령이 쓰는 화법과도 비슷한 느낌이네요.
여튼 수고해주셔서 고맙네요 김정은님. -
subdirectory_arrow_right 초아 2016.02.11@김정은 개성공단 폐쇄된답니다 ㅠㅠ
-
subdirectory_arrow_right 라울™ 2016.02.11@김정은 그냥 싸우려고 작정한것 같은데 싸우려고 말하는게 아니다라? 비꼬는 것으로 밖에 안보이네요.
-
subdirectory_arrow_right T. I. 2016.02.11*@김정은 솔직히 이 글뿐 아니라 다른글들에서의 댓글도 그렇고 남의 기분이나 생각에 대해서 존중이 참 없으십니다.. 하나같이 불편하네요.. 이런 반발이 나오는 이유를 좀 더 생각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
subdirectory_arrow_right 포플 2016.02.11@김정은 제가 알던 호나우지뉴님이 맞는지 의심스럽군요..
-
subdirectory_arrow_right Elliot Lee 2016.02.11@김정은 전 나이와 권위의식에 대해 언급한 바가 단 한번도 없는데 본인이 그렇게 맘대로 해석, 언론을 호도하네요. 여태껏 쓰신 글들 보면 나이먹은 사람들은 이해가 부족하다 꼰대다 라는 표현 많이 쓰시는데 나이를 먹은 사람들은 모두 다 그렇다는 위험함을 내포하고 있을 수도 있는데 이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고 말하시는지? 그리고 나이가 많고 적음의 잣대는 무엇인지?
스스로의 모순은 이 사이트에서만 해도 엄청 찾을 수 있는데 그것에 대해서 비판적 시각으로 바라보시고 그것에 대해서만 생각하셔도 충분히 시간 보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subdirectory_arrow_right James. 2016.02.11*@김정은 이 분은 예전에도 느끼고 있었지만 존중과 배려따윈 없어보이네요. 자신의 생각을 남에게 강요할 생각만 하시는듯. 여러사람들이 님 의견을 걸고 넘어지는거 보면 문제있다고 생각안하시나요? 님이 글쓴거 한번 문제가 있는지 없는지 생각 좀 해보시길
-
subdirectory_arrow_right Raul de Tomas 2016.02.11@김정은 나이에 기반한 권위의식이 어디 나타나 있죠? 결과와 해결책만을 찾는 맹목성은 또 어디에 나타났는지... 저랑 같은 글 보고 있는거 맞아요?
-
subdirectory_arrow_right 전뱀 2016.02.11@김정은 쓰신 댓글들 전부 정독해봐도 하시고 싶으신 말씀이 무엇인지 모르겠네요
-
subdirectory_arrow_right 아이유프레소 2016.02.11@김정은 눈쌀이 찌푸려집니다. 가치관이야 다양하지만.. 다른 글에서도 종종 이상한 시각으로 꼬추리잡으시던데 많이 불편하네요
-
subdirectory_arrow_right BEBOP 2016.02.11@김정은 \"세상에 불만이 있다면 자신을 바꿔라. 그게 싫으면 눈과 귀를 가리고 입을 다물고 고독하게 살아라.\"
-
subdirectory_arrow_right 강민경 2016.02.11@김정은 다른 분들이 왜 댓글까지 달면서 지적을 하시는지 자신의 어법을 다시 한번 돌아보시기를 바랍니다. 싸우려고 하는게 아니시라고 하시는데 제3자 입장에서는 말투에서 부터 이미 싸우려는 의도가 다분히 보입니다. 전혀 토론을 하자는 말투가 아닙니다.
-
subdirectory_arrow_right 어리덩 2016.02.13@김정은 본인의 의견이 다른분들에게도 충분히 설명이 되는지 생각해주셨으면합니다
-
subdirectory_arrow_right Maestro Luka 2016.02.15@김정은 이분 머릿속에선 토마토가 아니면 다 사과인듯
-
아이유프레소 2016.02.11이중인격인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었나보네요 씁쓸합니다..
-
플라티나 2016.02.11하우아우..으우ㅠㅠ
-
레돈도 2016.02.11굳이 공지 게시판에 \'가증스럽다, 역겹다\'는 감정적인 단어를 선택하지 않으셔도 됐다고 보는데 말이죠.
-
subdirectory_arrow_right Elliot Lee 2016.02.11@레돈도 그 부분은 수정했습니다. 의견 감사합니다.
-
subdirectory_arrow_right 레돈도 2016.02.11@Elliot Lee 의견 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슬기 2016.02.11연휴에 이런 일도 있었군요.
-
덕축♡나바스 2016.02.11참 이런일이 있네요 참으로 충격이었지만 이건 당연한 조치네요
세상은 참 힘드네요 -
가루비녹차맛 2016.02.121. \'성인으로서\' 워딩이 그렇게 지적할만한 것인지,
2. 그에대한 역이 어째서 어린사람들에 대한 용인이 되는건지.
3. 일반적이라는 워딩의 용례를 못 보신건지
궁금하네요 -
Romagnoli 2016.02.13수고하십니다!
-
어리덩 2016.02.13다좋은데 댓글이 참...
-
HLMadridista 2016.02.16음... 대체로 김정은님의 글들은 저의가 뭔지, 혹은 전하고자하는 바가 어떤건지 파악하기 힘드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