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한준 사과문\'에 대한 공식 입장(추가)

Elliot Lee 2014.08.04 18:37 조회 7,104 추천 33
오늘 축구게시판에 올라온 특정인에 대한 사과문은 레알매니아 각 게시판에 있는 수칙에 따라 운영진 게시판으로 이동 시켰습니다. 오늘 게시된 이 사과문이 두 명의 당사자들간의 분쟁 해결을 위한 합의점이었을지는 모르지만 레알 매니아 운영진에게는 전혀 협조 문의나 어떠한 연락도 없었습니다.

사과문이란 본디 당사자간에 해결 되면 되는 문제이며 사과문 게시자가 이곳에서 그것에 대한 물의를 일으킨 적이 없으므로 해당 사건 사과문의 게시는 하등 그 근거가 부족합니다. 개인과 개인의 문제를 풀기 위해 본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은 본 사이트의 사유화로 볼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특정인의 것이 아닙니다. 무엇보다도 본 사이트와 모든 회원들이 무엇인가 잘못한 사람인 마냥 간주하는 해당 사과문의 게시는 일차적으로 매우 불쾌함을 주며 본 사이트의 운영을 무시 및 침해하는 행위로 해석 될 여지가 충분히 있다고 봅니다. 또한 이번 일로 '한준' 기자가 작성한 기사 게시를 본 사이트에서 무기한 금합니다. 

운영진은 이미 운영수칙을 통해 개인에 대한 비방을 금해왔으며 수차례 한준 기자에 대한 수의 이상의 언급 자제를 부탁드린바 있습니다. 이번 일은 레알매니아와는 전혀 관계 없는 일이며 개인과 개인의 분쟁입니다. 그러므로 원칙적으로는 사과문 공지를 막아야하지만 사과문 게시로 고소당한 회원 분들이 선처 될 수 있는 상황을 고려하여, 자유게시판에 사과문 1회 게시 허용토록하겠습니다.(이 글에 댓글과 추천 모두 금하며 이것을 어기시는 분은 경고조치토록 하겠습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7

arrow_upward 붐업지주님과 년식이님 감사했습니다! arrow_downward 2013/2014 레매어워드가 발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