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2009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운영자 2009.01.01 01:06 조회 4,261
2008년은 레알 마드리드 서포터들에게있어 웃음과 근심의 한해였습니다.  07/08 시즌은 스페인에 레알 마드리드라는 절대적인 구단의 힘을 다시한번 보여주었습니다.  허나 08/09 시즌 여러문제가 있었고 여러 고통을 겪으며 우리팀은 후반기 대반전을 노리고있습니다.

구단의 성적을 보면 그 구단 서포터들의 분위기를 알 수 있는데, 레알매니아역시 올해초의 좋은 분위기에서 올해말은 여러문제로 시끄러웠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운영진의 대처가 부족했다는 점에 다시한번 사과말씀드립니다.  하지만 우리 스스로 레알매니아를 지키고, 사랑했기에 2008년은 싸움과 근심뿐이 아닌, 더욱 발전하기위한 1년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실패는 성공을위해 필요한 요소입니다.  레알 마드리드는 기나긴 시간동안 무관의 고통을 겪은 후 우승을 차지할 수 있었으며, 지금의 실패 역시 시즌 후 느끼게 될 감동과 희열의 눈물의 밑거름이 될 것 입니다.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이니 어제의 실패는 오늘의 성공을 감싸안아 우린 더 큰 감동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레알 마드리드가 디아라, 훈텔라르등을 영입하는 등 선수진 개편으로 08/09 시즌 후반기에 대한 의지를 불태우듯이, 여러분들도 신년 떠오르는 해를 바라보며 2009년에대한 각오를 다지시길 기원합니다.

레알 마드리드는 세계최고의 구단이기에 레알 마드리드입니다.
우리는 세상에서 레알 마드리드는 제일 사랑하는 진정한 매니아기에 레알매니아의 일원입니다.

최고의 한해를 보내기 시작한 여러분들을 축복하며 글을 줄입니다. 
행복한 새해되세요!
-레알매니아 운영진일동 올림-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6

arrow_upward 당부말씀 +후원내역업뎃 arrow_downward 여러가지(징계,후원금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