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바스케스, 재계약 결렬… 대체자 물색

토티 2021.03.18 21:04 조회 3,957 추천 1

마르카(MARCA)는 구단이 루카스 바스케스(29)와의 재계약 협상에서 연거푸 거절 의사를 확인하면서 사실상 협의가 결렬되었다고 전했다. 에이전트와 호세 앙헬 산체스 총괄이 마지막으로 만난 자리에서도 입장차를 좁히지 못했으며, 선수 측은 곧 자유계약(FA)으로 떠날 수 있는 상황에서 여러 이적 제의를 들어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간 후보로 좁은 입지 속에서 경쟁해왔던 바스케스는 이번 시즌 선수단 줄부상 여파에 풀백과 윙을 오가며 전천후로 활약했다. 최근까지도 라이트백을 전담하고 있는 그의 기여를 높이 산 구단은 연봉 10%가 삭감된 3년 계약을 내밀었지만 선수의 성에 차지 않았다.

바스케스는 UEFA 챔피언스리그 진출이 보장된 구단을 목표로 행선지를 알아보는 중이다. 매체는 협상이 결렬되었음에도 구단과 바스케스가 서로에게 따뜻한 작별인사를 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구단은 조만간 대체자 영입에도 나선다. 가장 먼저 떠오른 이름은 호르헤 데 프루토스(레반테)로, 2019년 카스티야를 떠나 라리가에 정착한 윙어다. 시즌 26경기 3득점 8도움을 올렸으며 구단이 소유권 50% 및 협상 우선권을 가지고 있어 영입은 수월할 전망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4

arrow_upward [UCL] 8강, 리버풀과 3년 만에 재회! arrow_downward [Medical Report] 아자르, 근육 부상으로 1개월 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