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알라바, 구단에 FA 영입 역제의

토티 2020.11.06 09:14 조회 5,970

바이에른 뮌헨 소속 데이비드 알라바(28)가 구단에 이적을 타진해왔다. 마르카(MARCA)는 바이에른과 재계약이 결렬된 알라바가 에이전트 피니 자하비를 통해 마드리드에 자신을 역제의했다고 전했다. 이어 아스(AS) 역시 구단이 알라바의 상황을 예의주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시즌을 끝으로 바이에른과 계약이 만료되는 알라바는 오랜 기간 재계약 협상을 벌여왔지만 합의점을 찾지 못했다. 끝내 그는 약 12년간 몸담은 바이에른 생활을 정리하고 새 도전을 하기로 마음먹었다. 1순위 목표는 스페인행이다.

이적료 없는 자유계약(FA)으로 영입할 수 있다는 점은 메리트지만 요구 연봉이 크다. 매체는 알라바 측이 요구한 연봉이 2,000만 유로에 달한다고 알렸다. 이에 구단은 다양한 포지션을 소화할 수 있는 선수의 가치는 높이 사지만 저만한 연봉을 지불할 의사가 없고, 또 지난 여름과 마찬가지로 겨울 영입 계획이 없다. 때문에 현재 이적이 성사될 가능성은 낮으며 영입에 나서게 된다면 내년 여름이 될 거라는 분석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3

arrow_upward [Medical Report] 아자르 · 카세미루, 코로나19 양성 판정 arrow_downward [Medical Report] 밀리탕, 코로나19 양성 판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