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구단, 라모스와 재계약 입장차 보여

로얄이 2020.02.21 23:38 조회 2,456


구단 1+1년, 라모스 2년


아스(AS)는 레알 마드리드와 라모스가 재계약에 관해 입장차를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구단의 입장은 명확하다. 레알 마드리드는 1년씩 계약을 원하고, 라모스는 2년 계약을 원하면서 서로 입장이 다른 상황이다. 그러나 구단은 아직 재계약 협상을 하기엔 아직 이르다고 생각하며 서두르지 않고 있다.


만약 내년 시즌에 라모스가 높은 수준의 경기를 보여준다면 구단은 카타르 월드컵이 열리는 2022년까지 계약 연장을 기꺼이 제안할 것이다. 구단은 다음 시즌이 그의 마지막 시즌이 될 것이라고 보지 않는다.


라모스는 지난 여름 중국 이적설에 휩싸였을 때 마드리드에서 은퇴를 하는 것이 계획이라고 말했었다. 하지만 구단은 32세 이상 선수들과의 재계약 정책이 1년마다 재검토하는 것이기 때문에 2년을 연장하자는 입장을 받아들이기 어렵다.


또한 구단은 FFP(Financial Fair Play) 규정을 염두에 두고 스쿼드 급여 관리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현재 라모스는 베일과 함께 구단에서 가장 많은 주급을 받고 있다. (€14m).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6

arrow_upward 호드리구, 카스티야 깜짝 선발 예정 arrow_downward \'총괄 스카우터\' 칼라팟…EPL 구단 다수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