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벤제마, 동료를 찾습니다

Ruud Moon 2019.12.15 23:35 조회 3,047 추천 1

브뤼헤 원정에서 후보로 출전하며 잠깐의 휴식을 취한 벤제마는 오는 월요일 새벽 (국내시간) 경기에서 선발출전 할 것이다.

이 레알 마드리드의 간판 공격수는 메스타야 원정에서 발렌시아를 상대로 승리하여 구단을 라 리가 1위로 올려놓을 방법을 찾고 있다.

지네딘 지단은 4-3-3 포메이션을 쓸 것으로 예상된다.  벤제마가 좋아하는 전술이다.  양쪽 날개는 가레스 베일, 비니시우스 주니오르, 호드리구 중에서 차지하게 될 것이다.

두 명의 브라질 출신의 어린 선수들은 지난주 브뤼헤전에서 선발출전하며 득점을 기록하는 등 아주 놀라운 모습을 보여줬다.

하지만, 베일은 아직까지 폼을 찾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지난 에스파뇰 전에서 감독의 부름을 받지 못한 이후, 그는 벨기에에서도 벤치만을 지키고 있어야 했다.

호드리구는 발렌시아전 선발 공격수 3인에서 한 자리를 차지할 유력한 선수다.  그의 공 없는 움직임과, 득점력은 팀에 큰 도움이 된다.  호드리구는 현재 이번 시즌 6득점을 기록하며 구단에서 두 번째로 많은 득점을 올린 선수가 되었다.

원문 보기
format_list_bulleted

댓글 9

arrow_upward [UCL] 16강, 맨체스터 시티와 승부 arrow_downward 비니시우스, 결정력 지적에 “스털링도 비슷한 시절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