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벤제마, 프랑스가 아닌 다른 국가대표팀에서 뛰게 해달라

Ruud Moon 2019.11.17 14:23 조회 2,821 추천 1

카림 벤제마는 프랑스 축구 연맹(FFF)의 회장 노엘 르그라에를 향해 자신을 프랑스 국가대표팀이 아닌 다른 국가대표팀에서 뛸 수 있도록 허가해달라 요청했다.

프랑스 국가대표팀 동료 마티외 발뷔에나를 협박했다는 주장이 제기된 뒤, 2015년부터 오늘까지 약 5년간 벤제마는 프랑스 국가대표팀에서 단 한 경기도 뛰지 못했다.

르그라에 회장은 RMC 스포츠와의 회담에서 “벤제마는 훌륭한 선수며, 그의 능력에 대해서 단 한번도 의구심을 가져보지 않았다.  레알 마드리드에서 그는 자기 포지션에서 최고의 선수들 중 하나임을 매번 증명하고 있다.  그러나, 그의 프랑스 국가대표팀에서의 선수생활은 끝났다.”라고 말한 바 있다.

벤제마는 트위터를 통해 이에 대한 반응을 보였다.  그는 자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를 보일 수 있게 프랑스 국가대표팀이 아닌 다른 국가대표팀에서 뛸 수 있도록 허가해달라는 요청을 한 것이다.

벤제마가 르그라에 회장에게
노엘, 당신이 감독의 결정에 개입 할 거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내가 언제 나의 국가대표팀 경력을 끝내는지는 오직 나만이 결정할 수 있는 문제라는 것을 확실히 하겠다.  만약 당신이 내가 끝났다고 생각한다면, 나를 다른 국적의 국가대표팀에서 뛸 수 있도록 허가해주길 바란다.  그럼 내가 얼마나 잘 뛸 수 있는지 우리 모두가 볼 수 있을 것이다.

벤제마의 트윗

2019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에서, 벤제마는 끊임없이 부모님의 출신 국가인 알제리에 대한 자신의 애정을 드러내왔다.

원문 보기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5

arrow_upward 솔라리, 구단 앰버서더로 임명 arrow_downward 하메스, 무릎 부상으로 구단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