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페레스 공개 발언 “포그바 영입 시도했지만 불가능”

토티 2019.09.12 11:44 조회 2,459 추천 1

플로렌티노 페레스 회장이 주주 총회에서 선수단 운용 현안에 대해 입을 열었다.

가장 먼저 올여름 성사시키지 못한 영입에 대해서는 “(상대가)팔지 않는 선수가 있다. 레반도프스키만 해도 우리가 여러 해에 걸쳐서 시도했지만 이적 조항도 없고, 상대가 팔지를 않아서 아무 것도 못했다. 이런 경우에는 방법이 없고 포그바도 마찬가지였다. 선수가 팔리게 되면 당연히 우리가 데려올 수 있다”고 답했다.

또 방출에 대해서는 “요렌테는 임대를 갈 수도 있었지만 본인이 완전 이적을 원한 경우다. 지단이 그에게 경기를 뛰어야 한다고 말하면서 나가게 됐다”고 밝혔고 “우리는 발롱도르 후보 9인을 보유하고 1조 2,000억의 가치를 지닌 구단이다. 지난 시즌의 문제는 선수 개인이 아닌 모두의 정신적인 부분에 있었다. 이제 우리는 프리미어리그 최고의 선수였던 아자르를 비롯해 무게감 있는 선수들을 데려왔다”며 현 선수단에 자신감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향후 계획에 관해서는 “최고들을 영입했다. 젊은 선수들을 데려왔고 일부 젊은이들을 내보내기도 했다. 그 중 몇몇은 돌아올 것이다”고 말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5

arrow_upward [Medical Report] 모드리치, 허벅지 부상으로 2주 결장 arrow_downward 하메스, 지단 마음에 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