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COPE: 이적시장 현황, 베일-하메스-포그바 外

토티 2019.08.08 09:25 조회 3,448 추천 1

카데나 코페(COPE)는 구단 이적시장 운영 상황에 대해 상세히 다뤘다.

1) 베일
방출 작업에 열올리고 있는 가운데, 베일의 거취는 현재 ‘올스톱’이다. 이적시장 마감을 하루 앞둔 프리미어리그는 물론, 바이에른 뮌헨 등 어떤 팀도 베일에게 관심이 없다. 중국 이적시장은 지난주 마감됐다. 선수 의중은 내년 1월 중국행을 목표로 버티는 것. ‘전력 외’라는 지단 감독 의중 역시 변함이 없으며 선수단에 베일을 위한 자리는 없다.

2) 하메스
하메스 역시 계획에 없고 구단이 책정한 이적료는 5,000만 유로다. 나폴리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나란히 관심을 보였지만 모두 구단 요구 조건에는 미달했다는 후문. 구단은 아틀레티코로의 이적을 막지는 않는다. 요구하는 이적료만 준다면.

3) 마리아노
역시 출구에 서있고 모나코와 로마가 관심을 보이고 있다. 두 팀 모두 아직까지 구체화되지는 않았으며 로마는 높은 이적료에 망설이고 있다.

4) 호드리구-쿠보
당초 카스티야에서 뛸 계획이었으나 임대 가능성이 급격해졌다. 호나우두 바야돌리드 회장이 호드리구, 쿠보 중 하나를 임대해달라고 요청했다.

5) 포그바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 구단은 여전히 포그바 작업에 열중하고 있고 프리미어리그 이적시장 말일 ‘반전’을 기대한다. 구단은 협상을 통해 상대 요구액 1억 8,000만 유로를 1억 2,000만~3,000만 유로까지 낮추고 싶다는 의중. 지단 감독의 직접적인 요청인 만큼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할 것이며 프리미어리그 이적시장이 닫히면 가능성은 사라진다.

6) 네이마르
포그바 작전이 수포로 돌아갈 경우 다른 옵션이 검토될 수 있지만 현재 네이마르는 구단 계획에 없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5

arrow_upward 포그바 영입 실패… 네이마르 카드 만지작 arrow_downward 호드리구&쿠보, 카스티야 합류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