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다음 주 중에 수술 받을 아센시오

로얄이 2019.08.04 20:43 조회 2,669 추천 1


레알 마드리드는 워싱턴 의료진으로부터 아센시오 부상에 대한 1차 리포트를 전달받고나서 그의 부상 정도에 대해 알았고 선수는 다음주에 수술 받을 예정이다.

금요일 추가 스캔 결과, 부풀어 있던 그의 무릎 관절은 현재 수술을 할 수 있을 정도로 좋아졌다.

아센시오의 부상 진단 결과는 왼쪽 무릎의 십자 인대와 외측 반월판 파열이었다.

라몬 쿠가트나 마누엘 레예스 중 한 명이 아센시오의 수술을 담당할 것이며, 선수는 부상 이후 휴식하면서 모든 사람들과 완전히 회복하기 위한 최고의 계획을 세우는 시간을 가졌다.

이처럼 엄청난 부상과 유럽 선수권 대회에서 일어난 일 때문에 아센시오의 정신력은 서서히 높아지고 있으며, 특히 가족과 동료들의 친절과 호의가 다가오는 가운데 더욱 그렇다.

회복이 더딘 과정이 될 것이고 수술은 그 중에 첫 단계일 뿐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선수는 가능한 최선의 자세로 접근할 수 밖에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레알 마드리드는 아센시오의 부상 시기가 특히 불행하다고 느끼지만, 구단은 부상 이전에 보여줬던 선수의 센세이셔널한 모습을 회복할 수 있도록 그의 회복 계획을 주의깊게 지켜보고 있다.

원문보기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9

arrow_upward [Cantera] 세오아네, 우에스카 이적 arrow_downward 판 더 베이크: 레알 마드리드와 대화 중인 건 사실